배너

2025.03.29 (토)

  • 맑음동두천 -2.1℃
기상청 제공

생활/건강

소설, 전국곳곳 비소식 '수능일' 내일 영하권 추위


사진출처:방송캡쳐
▲ 사진출처:방송캡쳐

 

[데일리연합 최희영기자] 절기상 소설인 오늘 큰 추위는 없겠지만 곳곳에 비나 눈이 오겠다.


경기 북부와 영서 북부에서 시작된 비는 차츰 그밖에 전국 곳곳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양은 5mm 안팎으로 적겠고 강원 산간 지방에서는 눈이 조금 쌓일 수 있겠다.


비나 눈은 낮이면 대부분 그치겠다.


이후 수능일인 내일은 다시 영하권의 추위가 찾아오겠다.


수험생분들 막바지 컨디션 조절 잘해야겠다.


대부분 우리나라 북쪽을 지나겠지만 일부가 북서풍을 타고 유입되면서 서해안을 중심으로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다.


때문에 미세먼지도 덩달아 짙어질 전망이다.


북쪽에 위치한 기압골의 영향으로 전국 곳곳에는 비나 눈이 오겠다.

 
내일 낮에 수도권과 영서지방에 눈이 조금 올 전망이다.
 

주말까지도 내내 추울 것으로 보인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배너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SNS TV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

“성공보다 더 중요한 건 품격”… CEO 위한 인문예술 아카데미 ‘라스칼라 MBA’ 출범

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류승우 기자 | 단순한 CEO 교육은 이제 그만. '지·덕·체·미'를 아우른 품격 있는 리더 양성소, '라스칼라 MBA'가 첫발을 내디뎠다. 예술·철학·비즈니스 결합한 고품격 멤버십 프로그램 단순한 CEO 네트워크 모임의 시대는 지나갔다. ‘라스칼라 MBA’는 ‘Membership(멤버십)’, ‘Business(비즈니스)’, ‘Arts(예술)’의 세 축을 중심으로 기획된 신개념 인문예술 아카데미다. 지성과 품격, 철학과 감성이 공존하는 이 플랫폼은 기존의 실용 중심 리더십 교육을 넘어, 삶의 질과 감수성을 키우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공군참모총장 출신 인사의 첫 강연… 사회 각계 리더들 한자리에 지난 27일, 서울 도심의 고급 공간 ‘라스칼라’에서 열린 첫 행사에는 제39대 공군참모총장을 지낸 박인호 상임고문이 연사로 나서 ‘하늘 넘어 우주로’를 주제로 강연했다. 자리에 모인 각계 리더들은 강연과 더불어 깊이 있는 교류를 나누며 새로운 플랫폼의 출범을 실감했다. “지·덕·체·미 갖춘 리더의 요람 만들겠다”… 황규석 회장의 구상 ‘라스칼라 MBA’는 황규석 회장의 비전에서 출발했다. 그는 “지식과 덕망, 문화와 예술을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