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국내 주요 현안에 대하여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월간 한국뉴스 10주년’과 10주년을 맞아 시작되는 ‘한국뉴스신문’ 특히 데일리연합과 융합으로 새롭게 나아가는 ‘한국뉴스신문’의 출발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 사회는 정보기술의 빠른 발전으로 어느 때 보다 신속·정확하고 합리 적인 분석과 해설을 겸비한 높은 가치의 정보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빠르고 복잡하게 변화하고 있는 사회 속에서 ‘월간 한국뉴스’는 다양한 분야에 있어 전문적인 내용과 분석으로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하고 건전한 여론 조성을 위해 많은 기여를 해 왔습니다. 그리고 데일리연합과 융합함에 큰 기대를 해 봅니다. 이러한 ‘월간 한국뉴스’가 데일리연합과 힘을 모아서 국민에게 더욱 생생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매일 발행하는 언론. 일간지인 ‘한국뉴스신문’을 창간하게 되었습니다.
‘한국뉴스신문’이 국민의 눈과 귀가 되어 유익하고 진실된 정보와 날카로운 분석이 담긴 다양한 소식들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기를 부탁드리 며, 대한민국에 산적해 있는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날카로운 지적과 다양하고 합리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한국뉴스신문’ 새로운 출발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한국뉴스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여러분의 앞길에 축복과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조경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