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연합(월간, 한국뉴스신문) 이대희 기자 | SNS언론방송진흥재단(김용두 회장), 국제청년환경연합회(김성훈 총재), 오가넬이노베이션(김명국 대표)는 한국입법국회기자협회(도한우 부회장)에 방역용품 전달식을 국회소통관에서 25일 진행했다.
한국입법기자협회는 국회 및 지방의회를 취재하고 감시하는 정치부기자들이 모인 단체이다.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취재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기부는 SNS언론방송진흥재단(SNS기자연합회)와 국제청년환경연합회 오가넬이노베이션의 노력으로 이루어졌다.

2022 지구환경국제컨퍼런스는 6개 단체가 연합하여 국제컨퍼런스 및 시상식을 6월중순경 국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공동대회장으로는 정우택(국민의힘 5선의원, 청주상당구 ), 조경태 의원(국민의힘 5선 의원, 부산 사하구을)이 맡았다.
지구환경국제컨퍼런스는 환경, 교육, 스타트업육성, 청소년리더발굴, 국제E스포츠, NFT 메타버스 관련하여 컨퍼런스 및 각분야별 시상식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 행사는 전 세계 13개국 현직 장차관급 인사들이 분야별 세미나를 진행해갈 예정이다. UN관계자 및 국내 다수대사들도 참여 예정이다.
현재 2022 지구환경국제컨퍼런스 조직위원회는 러시아 전쟁중단 챌린지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지구온난화 및 기후변화 환경운동을 전개해가고 있다.
UN 17가지분야의 정책을 토론하고 실천방안을 마련하여 실천 및 세미나를 전개하고 있으며, 지구촌에서 벌어지고 있는 환경파괴의 문제 ESG경영실천의 부분에도 적극적인 프로젝트를 실천해가고 있다.
2022 지구환경국제컨퍼런스, 시상식조직위원회 대회 공동의장인 김용두 회장은 “환경문제는 한 국가만의 문제가 아니라 모든 국가가 함께 노력을 통해서 환경의 문제를 접근하고 회복시켜야하는 문제이다. 각자에게 주어진 위치에서 작은것들을 하나하나 실천해가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대회 공동의장 김성훈 총재도 “환경파괴로 인해 지구가 몸살을 앓고 있는 현실에서 전세계가 한목소리를 통해서 환경파괴의 심각성을 알리고 대처방안을 마련하여 힘을 연합하고 함께 실천해가는 모습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사단법인 SNS언론방송진흥재단(SNS기자연합회)는 지속적인 국제행사와 국제언론연합 및 SNS망을 통한 새로운 보도망을 구축하고 1천만명에서 1억명까지 다양한 국제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2022년 지구환경국제컨퍼런스에도 세계경제문화교류협의회, 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 글로벌청년창업가재단, IEC(국제e스포츠위원회)가 함께 주관 참여한다. 전세계 500여개 언론망을 통해 행사가 보도될 예정이다.
사단법인 국제청년환경연합회(총재 김석훈)은 2005년 특전사전우회로 결성, 2009년 환경부로부터 정식 승인 받은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20여년간 전국 주요 강, 하천, 바다를 살리는 데 앞장서 왔으며, 자연환경보호 백일장 개최, 환경재난 감시활동, 해양쓰레기 청소 등 지속적인 환경캠페인을 실시했고, 각종 재해, 재난 예방 및 구난활동을 해오고 있다. 또한 장애인 및 청소년을 대상, 스쿠버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 1회용품 및 페트병 분리수거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오가넬이노베이션(대표 김명국)은 2019년 설립, 전 제품에 대하여 안전성을 인정받은 벤처기업으로써 식품원료성분으로 사용에 안전한 제품만을 생산하는 업체이며, KCL(국가공인 시험기관), ISO인증, 특허등록, 임상시험(국제통합의학학회)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이오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