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5 (수)
[데일리연합 전호성기자] 오늘 밤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서는 지난주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던 개그맨 '이경규 사단'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거침없는 폭로전을 펼쳤던 지난 방송에 이어 이번에는 서로에게 힘이 됐던 에피소드를 공개하는 등 숨겨진 미담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라디오 스타' 이경규와 제자들 특집,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임재현 기자 | 김윤덕 국토교통부 장관은 11월 5일 오후 서울 서리풀 지구를 방문해 사업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신속한 사업 추진을 지시했다.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서리풀 지구(2만호)는 지난 ’24년 11월 신규택지 후보지로 발표된 이후 ’29년 첫 분양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 장관은 서리풀 지구를 방문해 사업 현장을 면밀하게 살피는 동시에, 사업 개요·향후 계획 등 구체적인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 이후, “최근 서리풀 지구의 지구지정 시기를 ’26.상반기에서 ’26.3월로 조정했으나, 보다 적극적인 조기화 노력이 필요하다”면서, “관계기관 사전협의 등 단계별 절차를 적극적으로 관리하며 ’26.1월 경 지구지정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라”고 지시했다. 또한, “보상 조기화를 위한 '공공주택특별법'이 법사위에 계류 중으로, 11월 중 본 회의를 통과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개정 즉시 12월 초 기본조사에 착수할 수 있도록 사전준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아울러, “사업과정 전반에서 주민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주민들의 의견을 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