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 도사관이 중간고사를 맞아 재학생 응원 간식 나눔 행사를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영진전문대]](http://www.dailyan.com/data/photos/20230417/art_16823197950878_f34a4a.jpg)
데일리연합(월간, 한국뉴스신문) 홍종오 기자 | 영진전문대학교 도서관은 최근 1학기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간식 나눔 행사를 펼쳤다.
대학 도서관 앞에서 가진 이번 행사에는 9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해 생크림빵, 음료, 포도, 과자 등 다양한 간식팩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영석 도서관장은 밤늦게까지 공부에 열중해 온 학생들을 향해 파이팅을 외치며 "복현캠퍼스와 함께 글로벌캠퍼스에서도 간식을 마련했다. 다함께 힘을 내자"며 학생들을 응원했다.
한편 이 대학교 도서관은 최근 '2023 언택트 디지털 라이브러리 페스티벌'응모자를 추첨해 시상했다.
재학생들에게 국내외 다양한 전자자료를 소개하기 위해 개최된 페스티벌은 지난해 보다 배 많은 600여 명이 참석했다. 또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한 경품 추첨식에도 동시 접속 300명을 돌파했다.
추첨 결과 김희겸(건축공학과 2년) 학생이 애플워치8을 차지하는 등 총 20명에게 아이패드(9세대), 애플워치SE, LG전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에어팟, 갤럭시워치4,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시상했다.
추첨식에서 열띤 댓글 응원을 보여준 기도형(AI융합기계계열 2년)학생 등 3명에겐 영화예매권이 주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김성훈(컴퓨터응용기계공학과 3년) 학생은 "직장을 다니며 야간에 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이번 온라인 행사들 덕분에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학교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돼 좋았다"고 했다.
한편 이 대학교 도서관은 오는 5월 8일부터 책맹탈출클럽, 서평공모전, 베스트리포터 공모전, 테마도서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도 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