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2025.04.04 (금)

  • 맑음동두천 12.8℃
기상청 제공

경북

영천시, 온라인 '고향사랑기부 명예의 전당' 개설

고향사랑기부 최고액 기부자 예우와 감사의 마음 담아

데일리연합 (아이타임즈M 월간한국뉴스신문) 김재욱 기자 | 영천시는 기부자에 대한 예우와 감사의 마음을 담아 그 뜻을 간직하기 위해 시 홈페이지(누리집)에 '고향사랑기부 명예의 전당'을 개설했다고 30일 밝혔다.

 

고향사랑기부 명예의 전당은 기부금 최고액인 500만 원을 기부한 기부자의 이름과 소속 등을 게시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홈페이지-영천소개-영천 고향사랑기부-기부자 명예의 전당'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시행 2년 차에 접어든 영천시 고향사랑기부 참여자는 30일 기준 총 2,488명으로 22명의 기부자가 명예의 전당에 게시됐다.

 

이의웅 세정과장은 "명예의 전당이 영천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부해주신 분들의 마음을 새기고 고향사랑기부를 확산하는 계기를 마련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부자 여러분의 마음과 정성이 영천시민의 더 행복한 삶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기금사업 선정과 운용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SNS TV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

아이타임즈-퀀텀아이, 인공지능 AI 기술 개발 업무협약 체결

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박영우 기자 | 데이터 분석 마케팅 서비스 기업 ㈜아이타임즈(대표 박해리)와 AI 인공지능 전문 기업 ㈜퀀텀아이(대표 이강훈)는 4월 3일(목) 오후 4시, 아이타임즈 본사에서 인공지능(AI)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AI 분야의 기술력과 역량을 공유하고 관련 사업화에 있어 상호 협력함으로써 공동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됐다. 아이타임즈는 뉴스, 커뮤니티, SNS 등의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여 기업 ·인물 평판 관리 맞춤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에 개발한 KDA(Korea Data Analysis) 데이터 분석 서비스에 AI 언어모델를 접목한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 등을 연구, 개발 중이다. 퀀텀아이는 인공지능 언어모델 전문기업으로 기업 맞춤형 언어모델 솔루션과 파인 튜닝 서비스를 하고 있다. LLaMA2 70B 한국어파인튜닝 한국어 1위 및 영어파인튜닝 글로벌 7위 등의 국제수상 경력이 있는 이강훈 퀀텀아이 대표는 대한민국 인공지능 발전을 위해 (사)한국인공지능연구소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아이타임즈와 퀀텀아이는 AI 인공지능 기술 개발 및 사업화 적용에 있어 긴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