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월 9부터 11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제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를 개최한다.
140여개 업체, 200여개 브랜드, 360여개 부스가 참여하고 정보와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정보 교류의 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외식과 서비스, 도소매 등의 브랜드 뿐만 아니라 주방용품, 인테리어, 디자인, 인터넷, 금융, 부동산, e-BIZ 등 창업과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을 살펴볼 수 있다.
가기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등록을 하면 5000원의 참가신청비를 1000원으로 할인해 준다.
세텍 창업박람회가 진행되는 3일 동안 온라인 사전등록자에 한해 매일 선착순으로 양키캔들을 증정한다. 또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형TV, 노트북, 맥포머스 브레인마스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박람회입장권 수익금의 10프로를 프랜차이즈 가맹점 자녀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쓰일 예정이고 박람회에 참여하는 기업들은 수익의 일부를 문화공연 티켓을 구매하는데 사용하여 사회봉사단체에 기증할 계획이다.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박람회‘가 될 것이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을 위해 로비에는 맥포머스 체험존이 운영된다.
전시, 정보뿐만 아니라 볼거리, 즐길거리, 유익함이 가득한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 등록을 하면 입장료가 1000원이다.
http://eims.kr/franchise/39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