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9 (토)
[ 데일리연합 이수연기자] 지난 2014년 걸그룹 '카라'를 탈퇴한 뒤 일본에서 활동해온 강지영 씨가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최근 본인이 출연한 일본 드라마의 주제곡을 부르며 '카라'를 떠난 뒤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강지영 씨는 SNS를 통해 "다시 노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며 "한국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김민제 기자 | 11월 28일 시흥ABC행복학습타운 지혜관에서 ‘2025 시흥미래 교육포럼’이 열렸다. 시흥교육지원청, 시흥시의회와 함께한 이번 포럼에서는 ‘지속가능한 상생의 교육도시 조성’을 위한 시민 참여형 논의가 시작됐다. 토론회는 12월 8일까지 관내 곳곳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분산 운영된다. 임병택 시장은 참석자들과 함께 교육격차 해소와 포용교육, 미래산업과 연계한 진로 교육, 지역 돌봄 연계 등 시흥교육의 과제를 놓고 의견을 공유하며,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참가자들과 함께 ‘교육도시 시흥!’을 외친 임 시장은 “미래교육은 행정이 아닌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야 할 과제”라며 “아이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 시정에 충실히 반영해 교육도시 시흥의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