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0 (수)
[데일리연합 김은미기자] 공개 연애 중인 그룹 '빅뱅'의 태양과 배우 민효린의 봄날 데이트 사진이 화제다.
어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목련이 핀 골목길을 걸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사진을 공개했다.
편안한 옷차림에 마스크를 착용하고 거리를 거니는 두 사람은 손도 잡고 팔짱도 끼면서 여느 커플과 다름없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뮤직비디오 촬영 중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태양과 민효린은 3년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김민제 기자 | 파주시는 지난 9일 운정4동 일대의 교통정체를 해소하고 광역 교통망을 연결하기 위해 ‘야당~상지석 간 동측 연결도로’를 개통했다고 밝혔다. ‘야당~상지석 간 동측 연결도로’는 야당동 남측 ‘김포~관산 간 도로’와 상지석동 북측 ‘신도시~설문 간 도로’를 남북 방향으로 연결하는 연장 1.2km, 폭 12m 규모의 왕복 2차선 도로다. 개통식에는 김경일 파주시장, 박대성 파주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지역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색줄 자르기 행사를 진행했으며, 파주시는 파주경찰서와 협의해 개통식 직후인 9일 18시부터 해당 도로를 임시 개통했다. 운정4동 지역은 경의중앙선 야당역과 운정역이 인접해 개발 압력이 높아 지속적인 개발이 이뤄지고 인구 유입도 증가하고 있지만 기반 시설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이었다. 이에 파주시는 도로 개설을 조속히 추진하기 위해 시비 219억 원과 국비 60억 원을 확보했으며, 觙년 9월 실시설계용역을 완료한 뒤 觛년 6월 토지 보상을 마무리하고 같은 해 7월 착공해 觝년 12월 개통을 목표로 공사를 진행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