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임재현 기자 | 대전 대덕구는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으로부터 2025년 대덕구 주요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후원금 8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4일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최충규 대덕구청장과 이동열 하나은행 부행장, 김세용 하나은행 대전영업본부 지역대표, 김인옥 하나은행 오정동지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축제의 발전을 위한 후윈금을 전달받았다.
구는 이번에 전달받은 성금을 오는 8일 개최되는 ‘신탄진 대보름 쥐불놀이축제’와 5월에 개최될 ‘동춘당문화제’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이동열 하나은행 부행장 “대덕구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뜻깊은 행사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대덕구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을 위해 긴밀한 협력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최충규 구청장은 “우리 대덕구의 주요 축제인 ‘신탄진 대보름 쥐불놀이축제’와 ‘동춘당문화제’를 위해 후원해 주신 하나은행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해 구민 모두가 즐거운, 화합의 장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은 청년과 어르신, 다자녀가구 등 이웃을 돕고, 지역축제를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을 위해 꾸준히 지원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