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이성용 기자 | 지난 1월 16일(목) 서울시립미술관 세마홀 강당에서 열린 “2025년 도전한국인 희망프로젝트(희망을 주는 신년음악회)가 강당을 가득 채운 가운데 진행하였고,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번 희망을 주는 신년음악회는 서울시의회가 주최하고,사) 도전한국인본부, 대한민국청년협의회,세계도전재단이 주관한 행사로 하나님의 군대(마하나임) 등 15개의 기관의 협찬으로 진행 되었다.
조은비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망을 주는 신년음악회’는 황교안 전 총리를 비롯한 조영관(도전한국인본부)상임대표, 김선우(도전한국인본부 고문)SW미디어그룹 총괄대표, 김용호 서울시의원, 걸그룹 맵시, 트롯가수 장군, 조현 KBS예술원 시니어모델학과교수, 김영만 대한민국청년협의회 총재, 장주찬 도전포럼 총재, 트롯가수 이애란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황교안 제44대 총리의 ‘도전한국인을 배출하는 이번 행사’에서 도전정신에 대한 명 특강이 있었다.
특히 ‘도전한국’글로벌 부분에서 대한민국 영적메카인 양평힐링기도원 목사 김록이 원장이 수상하였다. 이날 조영관 상임대표는 환영사와 함께 내빈을 소개하며, 이날 특강 주제 강사로 모신 황교안(하나님의 군대)제44대 총리와 함께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조은비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1부는 김용호 부위원장(서울시 도전안전건설위원회)의 축사, 황교안 전 국무총리의 도전정신의 중요성에 대한 특강이 진행됐으며, 글로벌 부분에서 김록이 목사의 도전한국인상,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되었으며,
2부에는 채움 예술단, 글로벌 걸그룹 맵시, 백세인생 가수 이애란, 가수 장군, 이은경 K요들송협회장, 소프라노 백현애, 테너 하만택, 마술사 김청이 멋진 노래와 마술쇼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1부 행사에서는 황교안 전 국무총리의 도전 정신의 중요성에 대한 특강이 진행됐으며, 도전한국인상, 서울시의회표창 시상식이 함께 이뤄졌다. 이날 도전한국인 시상 특강에서. 제44대 국무총리를 지난 황교안 대표(하나님의 군대)는 강연에서 아무리 어려워도 남보다 먼저 실행하는 이에게 기회가 온다. 반보만 앞서가자. 도전 한국인의 자세와 가치에 대해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했다.
특히 황교안 대표(44대 총리)는, 아무리 힘들고 어려워도 포기하지 말자. “쉽게 되는 일은 없다”. 며, ;도전정신‘ “군중속에 따라가는 삶이 아닌, 창조적인 정신으로 역 발상적인 생각을 갖자”며, “꺼꾸러 보는 인생이 새로운 것을 발견한다”며, 지난 박근혜 대통령 당시 난국속에서 창업자들을 세워서 일자리 창출을 한 부분을 소개했고, 창의력을 갖고, 도전정신으로 넘들이 다가는 가는 길을 다 가지 말고, 창의력을 갖고, 반대로 꺼꾸러 생각하며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통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2부 신년음악회에서는 채움 예술단, 글로벌 걸그룹 맵시 등 다양한 예술인들이 참여한 퓨전형 음악회로 구성됐다. 김 의원은 축사를 통해 “절망과 위기 속에서도 희망을 노래하며 도전하는 정신이야말로 대한민국의 미래”라며 “이러한 뜻깊은 행사를 통해 시민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도전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번 신년음악회는 서울특별시의회가 주최하고, (사)도전한국인본부, 대한민국청년협의회, 세계도전재단이 주관하며, 하나님의 군대(황교안 대표)외 15개 시관 언론이 후원 하는 행사로 희망과 도전정신을 나누는 화합의 자리로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음악회는 이은경 요들송 가수의 축하공연과 장주찬 도전포럼 총재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되어, 김용호 서울시의회 도시안전건설위원회 부위원장이 축사와 황교안 제 44대 총리의 특강을 통해 한국인으로써의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참석한 400여명에게 도전정신의 중요성을 갖게하는 중요한 행사였다.
시상식에서는 각 분야에서 도전과 성과를 이룬 인물들이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이들에게 서울특별시의장상, 도전한국인상, 홍보대사 위촉장이 수여되며 그들의 공로와 노력을 격려했다.
이번 음악회는 다양한 공연과 함께 참석자들에게 희망과 감동을 선사했다. KBS스포츠예술과학원 모델워킹팀, 글로벌 걸그룹 맵시, 소프라노 백현애, 테너 하만택 등이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이애란 가수의 ‘백세인생’ 공연과 신현철의 모노드라마는 큰 박수를 받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도전한국인본부가 2025년 새해 계획을 발표하며 참석자들과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끝으로, 세계기록 보유자인 어전귀와 김청의 특별 공연이 펼쳐지며 도전정신의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모든 행사를 마치었다.
(사)도전한국인본부는 이번 신년음악회를 통해 도전정신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사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데 이바지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도전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