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2025.04.10 (목)

  • 맑음동두천 10.6℃
기상청 제공

PR Newswire

Elmo Motion Control, 2025 글로벌 로드쇼의 시작을 알리다

logo
▲ logo

스마트 공장  자동화 월드 코리아(AIMEX)에서 혁신적인 모션 제어 솔루션 선보여

이스라엘 페타티크바, 2025년 3월 7일 /PRNewswire/ -- 모션 제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술 선도기업인 Elmo Motion Control 오는 3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 AIMEX (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5 참가한다. 올해로 35회를 맞이한 이번 국제 자동화 박람회에서, Elmo 한층 발전된 모션 제어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군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Elmo APAC  형규 지사장 "AIMEX에서 Elmo 혁신적인 최신 솔루션을 직접 선보일 있어 매우 기대됩니다. Elmo 초소형, 고출력 서보 드라이브가 어떻게 기계의 성능과 안전성을 극대화할 있는지 보여드릴 것입니다. 우리의 모션 제어 기술은 다양한 산업에서 강력한 가능성을 실현할 있도록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말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Elmo 미래형 Titanium 시리즈 멀티축 서보 드라이브 현재 사용되고 있는 Platinum 시리즈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 라인은 완전한 기능상 안전(FSoE) 옵션을 포함하고 있으며, 뛰어난 정밀도와 강력한 성능을 갖춰 다양한 기계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Elmo 이번 전시에서 실시간 라이브 데모 통해 실제 적용 사례를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 Platinum Quartet 기반으로 하는 XYZT 스테이지 데모 (4 서보 드라이브)
  • EtherCAT 네트워크 기반  솔루션 데모 스탠드 (소형부터 고출력까지 다양한 모션 제어 솔루션)
  • 11kW 초소형 서보 드라이브 구동되는 AGV 모터 인터랙티브 데모

데모를 통해 AGV, 반도체, 로보틱스, 의료기기 다양한 산업에서 Elmo 강력한 기술이 어떻게 적용될  있는지 직접 확인할 있다.

또한, 부스 방문객들은 Elmo 기술 전문가들과 1:1 상담 통해 보다 심층적인 정보를 얻을 있다.

전시 기간 동안 Elmo 전문가와의 미팅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에서 사전 등록하세요.

 미팅 예약하기

Elmo Motion Control 소개

Elmo Motion Control 35 이상의 경험 바탕으로  세계에서 수백만 개의 서보 드라이브를 24/7 운영하며, 완벽한 모션 제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lmo 최첨단 서보 드라이브, 네트워크 기반 멀티축 모션 컨트롤러, 통합형 서보 모터 설계 제작하며, 자체 개발한 강력하면서도 사용이 간편한 소프트웨어  통해 모든 산업의 기계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lmo 현재 이스라엘 본사 비롯해 미국, 중국, 독일, 이탈리아, 한국, 싱가포르 세계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폴란드에 추가 제조 시설 보유하고 있습니다. Elmo 스마트 머신을 더욱 스마트하게 만드는  목표로 끊임없이 혁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2년부터 Elmo 보쉬 렉스로스(Bosch Rexroth) 그룹의 계열사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www.elmomc.com
문의: marketing@elmomc.com

© 2025. 문서에서 언급된 회사명은 소유자의 자산이며, 일부는 등록상표일 있습니다.

로고https://www.dailyan.com/data/photos/newswire/202503/art_691091_1.jpg

미디어 문의
Robert Dugan | Marketing Manager | Elmo Motion Control
T: +972-(3)-929-2300 (ext. 368)
E: robertd@elmomc.com

 


배너
배너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SNS TV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

파수, 캐나다 사이버 보안 시장에 ‘방패’를 들다

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곽중희 기자 | 데이터 보안 전문기업 파수(대표 조규곤)가 북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파수는 8일과 9일 양일간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ManuSec 캐나다 2025’ 콘퍼런스에 참가해, AI 시대 제조 산업에 적합한 사이버 보안 전략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ManuSec은 미국, 유럽, 캐나다에서 열리는 글로벌 제조산업 특화 보안 콘퍼런스로, 정보기술(IT)과 운영기술(OT)을 동시에 아우르는 사이버 보안 이슈를 다룬다. 최근 디지털 전환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캐나다 제조업계는 사이버 보안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해당 시장은 2030년까지 약 3.6조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파수는 이번 행사에서 제조기업의 지적재산권과 민감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을 선보이며, 북미 시장 내 입지 확대를 노렸다. 특히 파수 미국법인 론 아덴 CTO는 ‘AI시대의 보안 과제: 중요 제조산업을 위한 2025 사이버 보안’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내부 유출 및 AI 기반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데이터 거버넌스 전략을 강조했다. 현장에서 파수는 대표 솔루션인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FED)’과 ‘파수 데이터 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