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9 (일)
[데일리연합 최희영기자] 배우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이 또 등장했다.
이 여성은 14년 전 미성년자인 17살 때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지난 7월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조재현의 법률대리인은 "이미 '화해권고'로 결정된 사안을, 여성이 계속 이의를 제기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믿음직한 인터넷 도메인 네임 시스템 관리 기관이10년 만에 찾아온 새로운 최상위 도메인 도입 기회와 전 세계 다양한 주체가 함께 인터넷의 정책을 결정하는 방식을 시급히 보호해야 하는 이유를 중심으로 한 토론을 주최한다. 로스앤젤레스, 2025년 11월 8일 /PRNewswire/ -- 일반 최상위 도메인(gTLD) 확장을 앞두고 인터넷 운영 방식을 둘러싼 지정학적 논쟁이 고조되는 가운데, 인터넷 도메인 네임 시스템(Domain Name System, DNS)을 운영하고 관리하는 비영리 기관인 ICANN(Internet Corporation for Assigned Names and Numbers)가 올해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리는 웹 서밋(Web Summit)에서 디지털 신원의 미래에 대한 중대 논의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웹 서밋 참가자는ICANN이 주관하는 다음과 같은 토론에 참여할 수 있다. 인터넷을 위협하는 지정학적 압력: 화합인가 분열인가?(The Geopolitics of the Internet: Unity or Division?)(11월 11일 오후 3시 20분~15시 45분(서유럽 시각 기준), 세계 정부 정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