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2025.03.28 (금)

  • 구름조금동두천 2.9℃
기상청 제공

문화/예술

방탄소년단, 미국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올해의 그룹·노래' 수상

사진출처:방송캡쳐
▲ 사진출처:방송캡쳐

 


[데일리연합 최희영기자] 지난달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 K팝 그룹 최초로 수상했던 '방탄소년단'이 이번엔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올해의 그룹'과 '올해의 노래'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현지시간 11일 저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타모니카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은 '2018 올해의 그룹' 부문을 수상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인 '아이돌'이 올해의 노래로 뽑혔다.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는 영화와 TV, 음악 등 43개 부문에 대해 팬들의 투표로 수상작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SNS TV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

국민연금, 고려아연 주주총회에 대한 의결권 행사 방향 결정

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임재현 기자 | 「국민연금기금 수탁자책임 전문위원회(위원장 원종현)」는 3월 27일 제6차 위원회를 개최하여, 고려아연 정기 주주총회 안건에 대한 국민연금의 의결권 행사 방향을 심의했다. 고려아연 주주총회(3월 28일) 안건 중 제2-1호 이사 수를 19인 이하로 제한하는 정관 변경의 건에 대해 ‘찬성’하기로 결정했다. 이사 선임에 관한 안건 제3호 및 제4호에 대해서는 위 제2-1호 안건의 주주총회 결과로 정해지는 경우의 수에 따라 행사 방향을 결정했다. 제3호 안건은 제2-1호가 가결되어 전체 이사 수가 19인 이하로 제한됨을 전제로 이번 주주총회에서 이사 8인을 추가로 선임하는 내용으로, 동 안건에 대해서는 집중투표제로 부여된 의결권(선임 이사수 x 보유주식수)을 장기적인 주주가치 제고에 더 부합하는 후보인 James Andrew Murphy, 정다미, 권광석, 김용진 총 4인 후보에게 나누어 행사하기로 했다. 제4호 안건은 제2-1호가 부결되어 정관 상 이사 수 상한이 없이 이사를 선임하는 내용으로, 우선 이번 주주총회에서 선임할 이사의 수에 대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