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네이버톡톡
맨위로

아트앤라이프,예술통신포럼 미술산업 세계화도전에 공동협력

공동프로젝트사업화를 통해 글로벌시장변화에 대응하고, 대한민국을 미술산업을 세계화하는데 기여할것...

등록일 2020년05월08일 06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세계적인 온라인 마켓 ‘이베이’에 공시된 후랭키 다섯작품을  롯데, 예술통신포럼이 경매진행 5000만불(약590억) 대형 계약하며, 초 고가 글로벌 마켓시장에 충격을 주었다. 후랭키의 작품을 아트 디자인화한 제품들(화장품, 의류, 백, 악세서리 등)을 통해 대한민국 미술산업시장의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 = 글로벌마켓 이베이 후랭키작품 전시 및 경매 공시화면캪춰

아트앤라이프(김용두회장, SNS기자연합회 회장)와  예술통신포럼(배한성회장)은 10여년이 넘는 파트너쉽을 통해, 예술산업발전을 위한 시스템을 마련하고, 글로벌시장 경쟁력확보를 위한 온라인 디지털전시를 꾸준히 논의해 왔다. 

세계적인 작가탄생을 위한 글로벌 마케팅연구와, 국내 아트산업의 변화를 미리 예측하고, 디지털전시,작품감정평가시스템,글로벌마케팅,작가작품을 활용한 아트디자인 제품기획관련하여, 협력과 상생 서로가 가진 능력을 돕는 모습으로 서로의 믿음을 지켰다.
그 신뢰를 바탕으로 1개월전 예술통신포럼(배한성회장)과 아트앤라이프(김용두회장)는 선정릉역 라마다서울 호텔에서 공동프로젝트사업 계약을 체결하며, 사업속도를 내고있다.

아트앤라이프, 예술통신포럼은 앞으로 공동프로젝트 사업인 "대한민국 아트산업발전을 위한 글로벌마켓 이베이 스팟경매,유명백화점들과의 스팟경매를 진행하며, 그에 따른 아트상품과 작가들의 디지털전시와 글로벌마케팅을 지원하는 에이전트사업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 백화점 명품관을 갤러리화하고, 옥션, 아트상품이 결합된 융복합을 통해 미술산업의 변화를 이끌겠다."는 공동목표를 확인하며, 글로벌 아트산업성장을 위한 기초를 튼튼히 다져가고 있다.  

아트앤라이프(김용두회장)은 사단법인SNS기자연합회를 운영하며, 언론,방송을 네트워크화했다. 또한 급변화되는 SNS미디어시장에 따른 전세계 700여개 언론망을 네트워크화하고, 아시아망 SNS인플루언서를 참여시켰다. 

아시아인물대상을 통해 아시아의 대표적인물들을 선정하고, 세미나를 진행하며, 1억명이상의 라이브행사와 글로벌 종합마케팅까지 진행하며, 현장중심을 통한 실력을 입증하며, 새로운 변화를 이끌고 있다. 

아트앤라이프(김용두회장)와 AIS연맹(김세림회장)은 제주 플레이KPOP 공간을 활용하여, 아트갤러리,오디션,챌린지,공연 여행에 이르기까지 아시아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지속적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기범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사회 교육 생활 문화

SNS TV

포토뉴스

예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