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4 (일)
[데일리연합 박혁진기자] 대학병원에 입원해있던 환자가 투신해 숨진 것으로 나타났다.
오늘(4일) 아침 6시 반쯤 전북대병원 암센터 입원병동 4층에서 68살 이 모 씨가 창 밖으로 투신해 숨졌다.
이 씨는 지난 2012년 후두암 판정을 받고 치료를 받아왔으며, 투신 직전 자신을 말리는 다른 환자와 실랑이를 벌이다 이 환자가 당직 간호사에게 도움을 요청하러 간 사이 투신한 것으로 전해졌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김민제 기자 |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13일 천안 신부 문화공원에서 연 ‘제10회 천안 세계 크리스마스 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도민과 성탄절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도와 천안시가 주최하고,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와 천안세계크리스마스축제조직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축제는 다양한 볼거리와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김 지사를 비롯한 내빈과 도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개막식은 점등식, 개막 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점핑엔젤스, 셀라오카리나, 유명지, 킬리아 앙상블, 남성 성악팀, 강신명·이유미, 마스길 중창단, 조이댄스, 여성 성악팀, 에클레시아, 로즈아나 등의 팀이 참여해 다채로운 공연을 펼쳤다. 이날 김 지사는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라는 말씀처럼 우리도 서로에게 손 내밀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라며 천안 크리스마스 축제 개막을 축하하고 행사에 대한 도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