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0 (토)
[데일리연합 윤병주기자]돌고래호 인양작업이 마무리되면서 사고 원인을 밝히기 위한 본격적인 조사가 시작된다.
제주 해양경비안전본부는 어제(9일) 오후 추자도 앞바다에서 전복된 뒤 결박되어 있는 돌고래호를 인양해 근처에 있는 신양항으로 옮겼다.
인양된 돌고래호는 선수와 선미 오른쪽이 파손된 것으로 확인됐다.
해경은 날이 밝는 대로 정밀 감식을 벌여 사고 원인과 불법 개축 등 구조변경 여부에 대해 조사할 계획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CL테크의 통신 산업용 엔지니어링, AI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 강화 기대 뉴욕 및 인도 노이다, 2025년 12월 19일 /PRNewswire/ --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기업 HCL테크(HCLTech)가 18일 HPE의 통신 솔루션(Telco Solutions) 사업부 인수 계약을 체결하며 통신 업계에서 시장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HCL테크는 2024년 HPE와의 이전 거래에 이은 이번 새로운 인수 계약을 통해 업계 선도적인 지식재산권(IP), 제품 엔지니어링 및 연구개발(R&D) 인재, 그리고 글로벌 주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와의 고객 관계를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HPE의 통신 솔루션 사업부는 자체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200개 이상의 배포 환경에서 10억 대 이상의 기기를 지원하고, 운영 지원 시스템(OSS), 홈 가입자 서버(HSS), 5G 가입자 데이터 관리(SDM)를 돕는다. 또한 원활한 네트워크 수익화를 위해 첨단 인공지능(AI) 기반 폐쇄형 네트워크 자동화 기능도 제공한다. HCL테크는 2024년 당시 HPE의 통신기술그룹(GTG)에 속해 있던 통신 솔루션 관련 사업 일부를 인수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