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0 (토)
[데일리연합 윤병주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산후조리원과 키즈카페의 식품 위생 상태에 대해 일제 점검에 나섰다.
유통기한을 준수하는지, 냉동·냉장식품 보관 기준을 지키는지 등을 점검하며, 특히 산모에게 제공하는 식품 중 위해 발생 우려가 있는 재료는 따로 수거해 검사할 예정이다.
이번 점검은 전국의 산후조리원 약 600여 곳과 키즈카페 약 500여 곳이 대상이며, 50인 이하의 소규모 산후조리원까지 포함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CL테크의 통신 산업용 엔지니어링, AI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 강화 기대 뉴욕 및 인도 노이다, 2025년 12월 19일 /PRNewswire/ --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기업 HCL테크(HCLTech)가 18일 HPE의 통신 솔루션(Telco Solutions) 사업부 인수 계약을 체결하며 통신 업계에서 시장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HCL테크는 2024년 HPE와의 이전 거래에 이은 이번 새로운 인수 계약을 통해 업계 선도적인 지식재산권(IP), 제품 엔지니어링 및 연구개발(R&D) 인재, 그리고 글로벌 주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와의 고객 관계를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HPE의 통신 솔루션 사업부는 자체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200개 이상의 배포 환경에서 10억 대 이상의 기기를 지원하고, 운영 지원 시스템(OSS), 홈 가입자 서버(HSS), 5G 가입자 데이터 관리(SDM)를 돕는다. 또한 원활한 네트워크 수익화를 위해 첨단 인공지능(AI) 기반 폐쇄형 네트워크 자동화 기능도 제공한다. HCL테크는 2024년 당시 HPE의 통신기술그룹(GTG)에 속해 있던 통신 솔루션 관련 사업 일부를 인수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