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4 (일)
[데일리연합 윤병주기자] 고려아연의 대기업 수준의 연봉이 주목받고 있다.
고려아연이 2016년 대졸신입사원 채용 1차면접자를 발표했다.
고려아연은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영어회화 테스트, 1차면접, 2차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할 전망이다.
고려아연은 채용에서 영어와 스페인어 등 외국어 회화 능통자를 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고려아연의 대졸 초임연봉은 4000만 원대 중반으로 전해졌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김민제 기자 |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13일 천안 신부 문화공원에서 연 ‘제10회 천안 세계 크리스마스 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도민과 성탄절의 의미를 함께 나눴다. 도와 천안시가 주최하고, 천안시기독교총연합회와 천안세계크리스마스축제조직위원회가 주관한 이번 축제는 다양한 볼거리와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김 지사를 비롯한 내빈과 도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개막식은 점등식, 개막 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점핑엔젤스, 셀라오카리나, 유명지, 킬리아 앙상블, 남성 성악팀, 강신명·이유미, 마스길 중창단, 조이댄스, 여성 성악팀, 에클레시아, 로즈아나 등의 팀이 참여해 다채로운 공연을 펼쳤다. 이날 김 지사는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라는 말씀처럼 우리도 서로에게 손 내밀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라며 천안 크리스마스 축제 개막을 축하하고 행사에 대한 도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