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20 (토)
[데일리연합 윤준식기자] 원자력병원은 호스피스 전담의료팀을 꾸리고 오는 26일부터 호스피스 완화의료병동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호스피스 병동에는 말기암 환자의 통증 완화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상담실과 가족실, 임종실 등을 갖추고 운영에 들어갈 계획이다.
원자력병원은 지난달 1일부터 시범운영을 시작했으며, 이달 말 보건복지부의 심사를 통과하면 호스피스 완화의료 전문기관으로 지정될 예정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CL테크의 통신 산업용 엔지니어링, AI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 강화 기대 뉴욕 및 인도 노이다, 2025년 12월 19일 /PRNewswire/ --선도적인 글로벌 기술 기업 HCL테크(HCLTech)가 18일 HPE의 통신 솔루션(Telco Solutions) 사업부 인수 계약을 체결하며 통신 업계에서 시장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HCL테크는 2024년 HPE와의 이전 거래에 이은 이번 새로운 인수 계약을 통해 업계 선도적인 지식재산권(IP), 제품 엔지니어링 및 연구개발(R&D) 인재, 그리고 글로벌 주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와의 고객 관계를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HPE의 통신 솔루션 사업부는 자체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200개 이상의 배포 환경에서 10억 대 이상의 기기를 지원하고, 운영 지원 시스템(OSS), 홈 가입자 서버(HSS), 5G 가입자 데이터 관리(SDM)를 돕는다. 또한 원활한 네트워크 수익화를 위해 첨단 인공지능(AI) 기반 폐쇄형 네트워크 자동화 기능도 제공한다. HCL테크는 2024년 당시 HPE의 통신기술그룹(GTG)에 속해 있던 통신 솔루션 관련 사업 일부를 인수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