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4 (화)
[데일리연합 윤병주기자]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가수 에릭남과 할리우드 차세대 스타 클로이 모레츠의 로맨틱한 데이트가 예고돼 관심이 쏠렸다.
두사람은 리포터와 출연자로 처음 만나 꾸준히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실제 연인 사이를 보는 듯한 달콤한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은 오늘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박해리 기자 | 의정부시는 11월 1일 의정부도시교육재단 힐링센터에서 개최된 ‘2025 의정부 Learn FESTA’에 시민과 평생학습 관계자 8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시장과 시민이 직접 소통하는 열린 학습의 장을 마련했다. ‘2025 의정부 Learn FESTA’는 평생교육 기관, 학습동아리,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시민 주도형 학습 축제다. 올해는 배움의 성과를 나누는 것을 넘어 ‘시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소통의 장’으로 확대해 의미를 더했다. 행사장에서는 학습동아리 성과 전시, 기관별 체험 프로그램, 시민 공연 등이 다채롭게 진행됐다. 시민들은 김동근 시장과 함께 부스를 둘러보며 도시교육의 발전 방향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동근 시장은 “배움은 개인의 성장뿐 아니라 도시의 변화를 이끄는 힘”이라며 “시민 여러분이 직접 주도하고 참여하는 배움의 문화를 만드는 것이 의정부시가 추구하는 평생학습도시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교육 프로그램 개선, 지역 학습공간 확충, 시민 참여 확대 등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며 “오늘 현장에서 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