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밥전문점 '오색육감', 점심에는 맛있는 국밥, 저녁에는 소고기, 유황 돼지고기 구이 즐길 수 있어 인기!
가볍게 즐기는 음주문화가 확산되면서 회사회식 및 각종 모임의 분위기도 달라지고 있다. 과거 고주망태가 될 때까지 마시던 것과 달리, 최근에는 식사와 술자리를 함께 해결하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따라서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맛집 하나 정도는 알고 있는 것이 좋다.
국밥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다. 얼큰한 소고기국밥을 비롯해 순두부국밥, 숙주해장국국밥, 사골곰탕 등 입맛에 맞게 선택해 먹으면 된다. 물론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얼큰한 소고기국밥은 베스트셀러 메뉴라고 할 수 있는데, 육수를 우려내고 숙성시켜서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때문에 한 입만 먹어도 진한 국물이 감동을 준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는 것이 고객들의 공통된 얘기다. .
저녁시간에는 술 한잔하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역삼동맛집 '오색육감'의 관계자는 "한번 맛보면 계속해서 생각나는 만족스러운 맛과 품질 때문에 충성고객들이 매우 많다"면서, "점심에 방문해도, 저녁에 찾아와도 큰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국밥,유황돼지고기 전문점 '오색육감'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96-8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558-9255)를 이용하면 된다.
김재수기자 news15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