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2025.04.02 (수)

  • 흐림동두천 6.3℃
기상청 제공

PR Newswire

탐험가 키우기: 더 라구나 발리가 가족 여행을 재정의하는 방법

발리, 인도네시아 2025년 3월 27일 /PRNewswire/ -- 더 라구나, 어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 & 스파, 발리(The Laguna, a Luxury Collection Resort & Spa, Bali)는 지금까지 30년 이상 발리의 풍부한 전통과 럭셔리를 완벽하게 조화시켜 세련된 환대 문화의 정수를 보여주었다. 더 라구나 발리는 단순한 아름다운 안식처를 뛰어넘어 몰입형 체험과 그러한 체험을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만들어주는 사람들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되는 이야기책과 같은 곳이다.


Bali’s ultimate family escape with lagoon adventures, cultural discoveries, and luxury at The Laguna Bali!

더 라구나 발리는 휴식과 발견을 모두 원하는 가족을 위한 해변 휴양지이다. 7개의 라군 풀, 해변과 바로 연결된 길, 가족 친화적인 숙박 시설을 갖춘 이 리조트는 부모와 자녀 모두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안식처이다. 햇살과 입맞춤하는 물에서 물장구치거나 해변가에서 브런치를 즐기거나 발리의 활기찬 문화를 탐험하는 등 모든 순간이 의미 있는 교감의 기회를 선사한다.

어린이 탐험가를 위한 모험  어린이 탐험가(Young Explorers) 프로그램은 공예품 만들기와 춤 워크숍부터 보물찾기와 스토리텔링에 이르기까지 인터랙티브한 활동들을 통해 발리의 유산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아이들이 어린이 전용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부모는 라군 수영장이나 라군 스파(Lagoon Spa)에서 휴식을 취하며 긴장을 풀 수 있다.

하루 일과가 끝날 무렵 가족들은 드 발레(de Balé)에서 애프터눈 차를 즐기며 편안한 야외 분위기 속에서 현지 별미와 허브 차를 맛볼 수 있다.

생동감 넘치는 이야기 더 라구나 발리에서는 사람들 덕분에 더욱 풍성한 럭셔리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많은 직원들이 발리의 문화에 깊숙이 뿌리내리고 있어 섬의 역사와 전통을 공유한다. 컨시어지로부터 현지인만이 알려줄 수 있는 여행 팁을 듣거나 바텐더가 직접 만든 음료를 즐기는 등 매 순간의 교류가 고객들을 발리의 영혼에 몰입하게 만든다.

모든 세대를 위한 설계 더 라구나 발리는 현대적인 우아함과 토착 공예가 조화를 이룬 287개의 객실, 스위트룸, 빌라를 갖추고 있다. 빌라 세레니티 오퍼(Villa Serenity Offer)는 가족들이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즐기도록 세심하게 배려해 준비된 휴식처를 제공한다.

가족들은 왕복 공항 교통편, 바뉴비루(Banyubiru)에서의 매일 조식 뷔페, 드 발레의 라운지와 바에서 매일 오후 티를 즐길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2개의 침실이 있는 빌라 숙박 시 최대 4명의 게스트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매일 보충되는 미니바 음료, 짐 풀기 및 포장, 도착 시 간단한 다림질 서비스는 편안한 체류를 보장한다. 한편 모든 니즈를 해결해줄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도 제공되어 부모가 휴식을 취하는 동안 아이들은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를 떠나지 않고도 발리를 경험할 수 있는 방법 더 라구나 발리에서는 숙박하는 매 순간이 새로운 발견의 기회이다. 발리의 문화적 다양성을 기념하는 프로그램인 발리 토착민 시리즈(Indigenous Bali Series)는 계절별로 달라지는 식사 체험, 장인의 공예 시연, 발리 전통춤 워크숍, 요리 교실 같은 다양한 인터랙티브 활동 등을 통해 펼쳐진다.

시간이 밀물과 썰물처럼 자연스럽게 흐르는 더 라구나 발리는 머무는 모든 순간이 이야깃거리가 될 만한 특별한 공간으로 기억 속에 남을 것이다.

https://www.thelagunabali.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SNS TV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

기획재정부 최상목 부총리, 국제금융 전문가 오찬 간담회 결과

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임재현 기자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4월 2일 시장 전문가 및 관계자들을 만나 최근의 시장 동향을 점검하는 한편, 우리 금융·외환시장 발전 방향에 대해서 논의했다. 최 부총리는 먼저, 미국의 상호관세 발표(미국 현지시각 4.2일 예정) 등을 계기로 국제금융시장의 변동성이 단기적으로 높아질 수 있다고 보면서, 상호관세의 세계경제 영향, 미국의 경기·고용 상황 및 그에 따른 통화정책 방향 등에 주목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 과정에서 우리 금융·외환시장의 변동성이 과도하게 확대되지 않도록 24시간 점검체계를 유지하는 한편, 미국과의 긴밀한 소통이 매우 중요한 시점인 만큼, 통상·외환 관련 미국과 협의를 강화하고 상호관세에 대한 대응방안도 신속하게 마련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이어 최 부총리는 보다 중장기적인 측면에서 우리 금융·외환시장의 안정을 위해서는 한국 자본시장의 발전이 가장 중요한 정책 과제라고 언급하면서, 외국인 투자자가 우리 시장에 대해 매력을 느끼고 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국채 투자에 대한 비과세 절차 간소화, 주식시장 공매도 재개, 외환시장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