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6 (화)
데일리연합 김혜정기자]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혜리가 셀프영상을 공개했다.
9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혤스타그램, 랄랄라 혜리 야호"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두꺼운 점퍼를 입은 혜리는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으며 특유의 애교섞인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혜리는 지난 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 내레이션에 참여한 바 있다. 데일리연합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김민제 기자 | 경남 사천시과 우주항공청, 전남 고흥군과 12월 16일 우주항공청사에서 지방살리기 상생 자매결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상생발전을 위한 공동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범부처 정책사업인 ‘지방살리기 상생소비 활성화 방안’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비수도권 기초지자체와 중앙부처 간 협력을 통해 내수경기를 회복하고, 우주항공 문화가 지역 전반으로 확산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사천시는 인구관심지역, 고흥군은 인구감소지역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인구감소 및 지역소멸위기에 대응하고 지역사회를 활성화하기 위해 교류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 사천시와 고흥군은 각각 위성 산업과 발사체 산업 중심의 우주항공 산업의 핵심 거점도시로써, 우주항공청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균형발전을 도모하고, 동서 화합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협약의 주요내용은 △ 지역 대표 행사 참여 및 관광지 홍보 △ 고향사랑 기부제 참여 및 농·특산품 구매 △ 농촌봉사활동, 해양쓰레기 수거 등 사회공헌활동 등으로, 세 기관은 직접적인 소비와 교류가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