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전에 문을 닫은 '유령' 증류주 제조소에서 대체 불가능한 위스키로 제조
런던, 2019년 7월 8일 -- Johnnie Walker 마스터 블렌더 Jim Beveridge는 "자사는 한동안 위스키계의 숨겨진 이 보물을 공개하고자 했다"라며 "이 관대한 새 한정판은 Johnnie Walker Blue Label에서 놀랍고 풍부한 과일맛을 겹겹이 탐색할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한다"고 언급했다.
Discover exceptional rarity - Johnnie Walker Blue Label Ghost and Rare Glenury Royal
오늘, Johnnie Walker가 Johnnie Walker Blue Label Ghost and Rare Glenury Royal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Johnnie Walker Blue Label Ghost and Rare Glenury Royal는 오래전에 문을 닫은 소수의 대표적인 증류주 제조소에서 만들어, 그 어떤 위스키로도 대체가 불가능한 '유령' 위스키를 이용해서 만든 특별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Jim은 Johnnie Walker Blue Label 리저브에서 매우 진귀한 이 위스키들의 독특한 맛을 탐색하는 데 오랜 세월에 걸쳐 열정을 쏟았다.
이 위스키의 중심에는 스코틀랜드 산악지대 싱글 몰트 Glenury Royal이 있다. Glenury Royal은 1985년 문을 닫은 같은 이름의 증류주 제조소에서 만들어졌다. Glenury Royal의 다채로운 역사는 독특하게 풍부한 과일 맛 위스키만큼이나 특출하다.
1825년 Robert Barclay 대위(영국 국회의원이며, 1,000시간 이내에 1,000마일을 도보로 이동한 최초의 인물)가 설립한 Glenury Royal은 파괴적인 화재로 소실됐으나, 마치 재 속에서 불화하는 불사조처럼 다시 번성기를 맞았다. Barclay의 강한 리더십 하에 Glenury Royal은 왕실 타이틀을 획득한 단 세 곳의 스코틀랜드 증류주 제조소 중 하나로 번창했다. Barclay 대위의 보기 드문 정신은 오늘날 그 보관량이 감소하는 가운데, 이 환상적인 '유령' 위스키 속에 살아 있다.
Jim은 "자사는 매우 진귀한 이 위스키에 주목할 날을 끈기 있게 기다렸다"라며 "이 위스키의 독특하게 관대한 특성을 탐색할 만한 최적의 시기가 올 때까지 숙성 통을 세심하게 지켰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Jim과 그가 이끄는 팀은 Cambus와 Pittyvaich에 위치한 '유령' 증류주 제조소에서 만든 두 개의 진귀한 위스키도 선별했다. 덕분에 이들 위스키의 부드러운 토피와 버터스카치 맛과 Glenury Royal의 화려한 과수원 과일 맛, 달콤한 사과 맛 및 섬세한 살구 맛 특징 사이에서 완벽한 균형을 이뤄냈다.
Glen Elgin, Inchgower, Glenlossie, Cameronbridge 및 Glenkinchie에서 만든 다른 다섯 가지 진귀한 위스키는 부드러운 다크 초콜릿과 견과류 층을 통과하는 바닐라, 히스꿀 및 말린 과일 맛의 파도를 만들어내며, 이를 통해 대체 불가능한 '유령' 위스키를 탐색할 기회를 선사한다. 이로써 이 한정판은 Johnnie Walker 역사상 가장 관대한 위스키가 됐다.
Johnnie Walker Blue Label Ghost and Rare Glenury Royal은 ABV가 43.8%이며, 2019년 10월부터 70cl 병당 RRSP 275 GBP로 판매될 예정이다. 특별판의 각 병에는 개별 번호가 새겨져 있다.
추가 정보:
편집자 주:
Johnnie Walker Blue Label 소개:
Johnnie Walker Blue Label은 전문 블렌더로 구성된 소규모 팀이 만드는 훌륭한 스카치 위스키다. 이들 전문 블렌더 중 일부는 30년 동안 우수성을 추구했다. 마스터 블렌더로 2번이나 선정된 Jim Beveridge의 지휘 하에, 이들은 오래전에 문을 닫아 더는 대체할 만한 생산되지 않는 위스키를 포함해 스코틀랜드 네 개 지역 곳곳에서 생산한 가장 진귀한 위스키를 선별한다.
1천만 개가 넘는 스카치 위스키가 숙성 중인 Johnnie Walker의 비할 데 없는 저장고에서는 10,000개 통 중 겨우 1개만이 Johnnie Walker Blue Label의 복잡한 제조 과정에 사용할 만한 풍부함과 개성을 지닌다. 각 Johnnie Walker Blue Label 병은 과일, 향료 및 스모키 맛이 겹겹이 첨가된 매우 부드럽고 생기 넘치는 스카치 위스키를 제공한다.
Johnnie Walker 소개:
Johnnie Walker는 세계 제1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IWSR)로서 전 세계 180개가 넘는 나라의 사람들이 즐기고 있다. 창업자 John Walker의 시대 이래 동 위스키를 블렌딩한 사람들은 맛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고 있다.
수상 경력이 있는 현재의 위스키에는 Johnnie Walker 레드라벨, 블랙라벨, 더블블랙, 그린라벨, 골드라벨 리저브, 19년산과 블루라벨이 있다. 이들을 모두 합쳐 연간 약 1,800만 케이스가 판매(IWSR, 2018)됐으며, 이를 통해 Johnnie Walker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Diageo 소개
Diageo는 주류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서 Johnnie Walker, Crown Royal, J&B, Buchanan 및 Windsor 위스키, Smirnoff 및 Ciroc 보드카, Captain Morgan, Baileys, Don Julio, Tanqueray 및 Guinness 등의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Diageo는 런던증권거래소(DGE)와 뉴욕증권거래소(DEO)에 상장돼 있으며, 전 세계 180개국 이상에 제품을 판매한다. 회사, 직원, 브랜드 및 실적에 관한 상세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을 참조한다. 정보, 프로젝트 및 최고 관행 공유법은 Diageo의 책임감 있는 음주에 관한 국제 자원 을 참조한다.
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
The new limited edition Johnnie Walker Blue Label Ghost and Rare Glenury Royal
사진 -
사진 -
데일리연합 & 무단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