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2025.03.29 (토)

  • 맑음동두천 -1.3℃
기상청 제공

문화/예술

대전 동구, 영유아 부모와 함께하는 ‘생각모아 나눔데이’ 개최

대전 동구, 영유아 부모와 함께하는 ‘생각모아 나눔데이’ 개최
▲ 대전 동구, 영유아 부모와 함께하는 ‘생각모아 나눔데이’ 개최

 

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박해리 기자 | 대전 동구는 21일 대청호 자연생태관에서 신규 아파트 입주 영유아 부모 12명과 함께 ‘생각모아 나눔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생각모아 나눔데이’는 영유아 부모들이 육아 환경 개선과 보육 정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기 위해 마련된 박 청장의 대표적인 소통 시책이다.

 

특히,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체험형 공간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대청호 자연생태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보육 분야 일일 구청장도 함께해 그 의미를 더했으며, 부모들은 아이들과 함께 자연을 체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경험하며 높은 관심과 호응을 보였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영유아 부모님들의 생생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고, 보육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구민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해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적극 반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SNS TV

더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

“성공보다 더 중요한 건 품격”… CEO 위한 인문예술 아카데미 ‘라스칼라 MBA’ 출범

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류승우 기자 | 단순한 CEO 교육은 이제 그만. '지·덕·체·미'를 아우른 품격 있는 리더 양성소, '라스칼라 MBA'가 첫발을 내디뎠다. 예술·철학·비즈니스 결합한 고품격 멤버십 프로그램 단순한 CEO 네트워크 모임의 시대는 지나갔다. ‘라스칼라 MBA’는 ‘Membership(멤버십)’, ‘Business(비즈니스)’, ‘Arts(예술)’의 세 축을 중심으로 기획된 신개념 인문예술 아카데미다. 지성과 품격, 철학과 감성이 공존하는 이 플랫폼은 기존의 실용 중심 리더십 교육을 넘어, 삶의 질과 감수성을 키우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공군참모총장 출신 인사의 첫 강연… 사회 각계 리더들 한자리에 지난 27일, 서울 도심의 고급 공간 ‘라스칼라’에서 열린 첫 행사에는 제39대 공군참모총장을 지낸 박인호 상임고문이 연사로 나서 ‘하늘 넘어 우주로’를 주제로 강연했다. 자리에 모인 각계 리더들은 강연과 더불어 깊이 있는 교류를 나누며 새로운 플랫폼의 출범을 실감했다. “지·덕·체·미 갖춘 리더의 요람 만들겠다”… 황규석 회장의 구상 ‘라스칼라 MBA’는 황규석 회장의 비전에서 출발했다. 그는 “지식과 덕망, 문화와 예술을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