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는 Kv 수레시 씨를 새로운 글로벌CEO에 선임
경기도, 한국, 2019년 10월 1일 -- 기업들이 중요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메인프레임 리호스팅, RDBMS와 미들웨어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혁신자 티맥스소프트는 Kv 수레시(Suresh) 씨를 글로벌CEO 겸 사장에 선임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그는 이 직책을 통해 티맥스소프트의 판매, 서비스와 운영 전력을 수립하고 집행하게 된다. Kv 수레시 씨는 가장 최근 와이프로에서 기업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현대화 사업의 전세계 책임자로 일했다.
Kv Suresh, Global CEO and President, TmaxSoft (PRNewsFoto/TmaxSoft)
창업자인 박대연 회장은 이 번 선임에 대해 "Kv 수레시 씨가 리더십, 사람, 기술과 사업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통해 전세계 시장에서 티맥스소프트가 갖고 있는 제품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클라우드 시대에 티맥스소프트의 발전과 시장 리더십을 견인할 수 있는 최고의 리더를 선임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Kv 수레시 씨는 "박 교수의 비전에 따라 훌륭하게 운영되고 있는 티맥스소프트의 가족이 되어 진심으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우리가 더 큰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 회사를 발전시키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글로벌CEO 겸 사장으로서 우리 이사회와 경영진 그리고 우수한 직원들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25년 이상의 업계 경험을 갖고 있는 Kv 수레시 씨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 국제적인 성과를 실제로 훌륭하게 이루어 낸 입증된 리더이다. 그는 최근 와이프로 근무 이전에 액센추어, 타타컨설턴시서비시즈(TCS)와 헥사웨어에서 경영자로 일하면서 전략, 사업 개발, 판매 및 운영 부서를 관리했다.
티맥스소프트
티맥스소프트는 기업 CIO들에게 실행 가능한 대안을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IT 분야의 그 유력 기업들을 지원하고 경쟁력을 견인하는 솔루션들을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와 기존 시스템의 현대화에 집중하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혁신자이다. 티맥스소프트는 1997년에 한국에서 설립되었으며 현재 전세계 20개의 전략적 센터에서 1천 명 이상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을 방문하기 바란다.
사진 -
데일리연합 & 무단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