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SNSJTV. 아이타임즈M) 류승우 기자 | 금호타이어[073240, 대표 정일택]는 2024 파리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반효진 선수와 함께 ‘효도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하며,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반 선수는 이번 챌린지에서 성공해 부모님께 감사의 뜻을 전했고, 금호타이어는 반 선수의 부친이 운영하는 타이어 매장의 리모델링을 지원했다.
올림픽 영광을 챌린지로 이어간 금메달리스트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는 최근 2024 파리 올림픽 여자 공기소총 10m 금메달리스트인 반효진 선수와 함께 ‘효도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부모님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반효진 선수는 안마의자 선물 도전을 통해 부모님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반효진 선수는 “이번 챌린지를 마련해 주신 금호타이어에 감사드리며, 부모님이 저를 위해 해주신 많은 희생을 이번 기회를 통해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역사적 기록을 쏘다, 반효진 선수의 성공적인 챌린지
이번 챌린지에서 반효진 선수는 5발 안에 10.4점을 맞추는 미션을 수행해야 했다. 마지막 발에 정확히 10.4점을 맞추며 성공한 반 선수는, 2024 파리 올림픽 결선에서도 같은 점수로 금메달을 따내며 한국에 100번째 금메달을 안겼던 순간을 재현했다.
특히 10.4점은 파리 올림픽 당시 슛오프에서 반 선수가 중국의 황위팅 선수를 0.1점 차이로 제치고 금메달을 확정지었던 점수로, 이번 챌린지에서도 동일한 기록을 달성하며 주목을 받았다.
해당 영상은 금호타이어[073240, 대표 정일택]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엑스타 TV’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엑스타 TV는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1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채널이다.
금호타이어, 반효진 선수 부친의 매장 리모델링 지원
이번 챌린지와 더불어 금호타이어는 반효진 선수의 부친이 운영하는 금호타이어 매장에 대한 리모델링을 지원했다. 반 선수의 부친인 반재호 씨는 11년째 금호타이어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시설을 개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반효진 선수는 인터뷰에서 “부모님께서 항상 저를 위해 많은 희생을 하셨는데, 이번 효도 챌린지를 통해 그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