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이동수 기자 | 고성군은 3월 18일 2025년 1분기 기관단체장협의회 정례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는 이상근 군수를 비롯해 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과 30개 기관단체장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임 기관단체장들의 인사와 함께 기관별 홍보 및 협조사항을 공유했다.
고성군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2025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홍보와 협조를 당부했으며, 회원들은 홍보 채널을 활용해 군민 및 출향인에게 널리 알리기로 했다.
또한, 기관단체에서 현재 추진 중인 사업과 주요 현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고, 실질적인 협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각 기관단체가 맡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면서도 서로의 업무를 잘 이해하고 조율해야 고성군 발전에 더욱 효과적으로 기여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가자”라고 전했다.
고성군은 앞으로도 정례회를 통해 기관단체 간 협력 기반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군민 삶의 질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