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월간, 한국뉴스신문) 권오연 기자 | ‘2021 꽃심 전주 캐릭터 공모전’을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하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전주시는 ‘2021 꽃심 전주 캐릭터 공모전’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오는 18일까지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전주시 페이스북에 올려진 공모전 홍보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전주정신 #한국의꽃심전주 #꽃심캐릭터공모전)와 함께 업로드하거나 게시글에 댓글로 인증하면 된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오는 22일 추첨을 진행해 총 200명에게 4100원 상당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2021 꽃심 전주 캐릭터 공모전’은 ‘한국의 꽃심 전주’ BI를 활용한 순수 창작 캐릭터를 공모하는 것으로, 오는 30일까지 실시된다. 선정작은 내년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제작돼 전주를 알리는 데 활용된다. 공모전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 홈페이지(www.jeonju.go.kr)를 참고하면 된다.
권인숙 전주시 인문평생교육과장은 “2016년 전주정신을 정립한 이래 시민이 체감·공감할 수 있는 전주정신 확산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면서 “이번 캐릭터 공모전을 통해 전주정신이 시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