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SNSJTV. 아이타임즈M) 박해리 기자 | 그룹 에이스(A.C.E)가 깊은 눈빛으로 가을 무드를 선보인다.
에이스(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 강유찬)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순차적으로 다섯 멤버의 스페셜 싱글 'Anymore (애니모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박준희, 이동훈, 와우, 김병관, 강유찬은 애틋하고 아련한 눈빛으로 가을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공통적으로 의자에 앉아서 모니터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는 이미지는 어딘가 쓸쓸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다섯 멤버의 성숙한 눈빛과 표현력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캐주얼한 의상과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통해선 에이스의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에이스는 콘셉츄얼한 면모를 내려놓고 자연스러운 가을 남자의 바이브를 드러내며 색다른 무드를 예고했다.
'Anymore'는 에이스가 지난 5월 발매한 'Supernatural (슈퍼내추럴)' 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스페셜 싱글이다.
'Supernatural'은 한국어, 영어 버전은 물론, 다양한 장르별 리믹스 트랙으로 미국 현지 아이튠즈 팝, K-POP, 전체 장르 차트를 석권했고 루미네이트 데이터 일간 판매량 2위와 현지 라디오 차트 최상위권 기록, K-POP 역사상 최단 기간 DRT 차트 진입하는 등 새로운 '커리어 하이'를 썼다.
이번 'Anymore'는 'Supernatural'과 또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에이스의 성숙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가을 시점에 맞춰 에이스가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에이스의 스페셜 싱글 'Anymore'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