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SNSJTV. 아이타임즈M) 곽중희 기자 |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12월 말까지 ‘최강 윈터 페스타’ 릴레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키즈 아우터부터 패션, 식품, 리빙, 가전, 해외 직구 상품 등 다양한 겨울 필수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카드 결제 할인 및 엘포인트 1만점 적립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차 행사는 12월 8일까지로, 키즈 아우터를 중심으로 한 ‘온앤더키즈위크’, 특가 아우터 상품을 판매하는 ‘패션 스포트라이트’, 식품·리빙·가전 상품을 망라한 ‘갓생쇼핑’, 해외 직구 상품을 위한 ‘직구 블랙 세일 페스타’ 등이 주요 행사로 진행된다.
특히 ‘온앤더키즈위크’에서는 캉골, 블루독, 네파키즈 등 브랜드 아우터를 최대 70% 할인하며,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패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에고이스트, 아이더 등 브랜드의 아우터가 할인 판매된다. 식품과 리빙, 유아동 상품을 위한 20% 할인 쿠폰과 디지털·가전 상품용 10%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방한 텐트, 제주 감귤, 스키장 리프트권 등 겨울 맞춤 상품을 판매하는 ‘갓생쇼핑’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특별가로 제공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고당도 제주 서귀포 감귤’, ‘따수미 패브릭 난방텐트’,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 등이 포함된다.
또한 ‘직구 블랙 세일 페스타’에서는 일본, 중국, 유럽 등 주요 국가의 직구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과 7% 할인 쿠폰, 엘포인트 적립 행사 등이 진행된다.
김은수 롯데온 시너지마케팅실장은 “겨울을 대표하는 필수품을 최강의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