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SNSJTV. 아이타임즈M) 이동수 기자 | 국제로타리 3590지구 거창·함양·산청·합천지역 제28년차 지역연수회가 지난 11월 30일 함양로타리클럽 주관으로 함양 고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군수를 비롯해 신성범 국회의원, 김윤택 군의회 의장, 정웅섭 국제로타리 3590지구 총재, 서장원 국제로타리 3590지구 거함산합 지역대표, 로타리클럽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1부와 2부, 3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클럽기 입장, 내빈 소개, 공로패 수여, 대회사 및 환영사, 축사가 이어졌으며, 2부에서는 로타리클럽 과제 발표와 연사 특강이 진행되고, 3부 상림공원에서 열린 로타리 홍보 걷기를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서장원 국제로타리 3590지구 거함산합 지역대표는 “이번 지역연수회를 통해 거창·함양·산청·합천 지역 로타리안들이 친목과 화합을 다질 수 있었다” 라며 “앞으로도 ‘초아의 봉사’를 실현하는 데 좋은 밑거름이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병영 군수는 “국제로타리 3590지구 거함산합 지역연수회를 함양에서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서부경남의 중심지인 4개 지역이 앞으로도 소통하고 화합하며 함께 성장하길 바라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4개 지역 클럽이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