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SNSJTV. 아이타임즈M) 김준 기자 | 대구북구자원봉사센터는‘2024 북구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하여 한 해 동안 지역사회를 위해 온기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대구북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2월 13일 iM뱅크 제2본점 대강당에서 지역 자원봉사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북구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
2024 북구자원봉사자대회는 ‘온기나눔 북구, 당신의 하루 세상의 희망’이라는 주제로 온기나눔 범국민 캠페인을 비롯하여 축하공연, 자원봉사 영상보고,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 수여 및 격려사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 및 복지증진에 기여한 자원봉사자(단체)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장원수 센터장은 “오늘의 행사는 여러분의 헌신을 기념하고 서로의 노력을 공유하는 자리다. 앞으로도 센터는 봉사자들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북구지역 12만 자원봉사자들이 지역 곳곳에서 온기를 전하고, 나눔을 실천한 한해였다. 자원봉사활동이라는 따뜻한 연대로 우리 지역공동체 회복에 앞장선 지역 자원봉사자와 단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