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SNSJTV. 아이타임즈M) 곽중희 기자 | CJ온스타일(대표 윤상현)은 1월 13일부터 19일까지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프리메라 등 주요 브랜드와 함께 '올인온뷰티 아모레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나를 위한 프리미엄 설 선물'을 주제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뷰티 상품을 소개한다.
13일에는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최화정이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 '최화정쇼'를 통해 설화수의 자음생크림리치 기프트세트와 윤조에센스 등을 선보인다.
14일에는 뷰티 유튜버 아랑과 헤라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헤라 메이크업쇼가 예정되어 있으며, 신제품인 헤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을 활용한 메이크업 시연이 진행된다.
15일부터 17일까지는 '환승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에스트라의 신제품 속수분앰플 듀오 패키지, 아이오페의 안티에이징 세트, 프리메라의 마일드필링젤 및 모공패드 매니아 패키지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1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주 스타빌 숙박권, CGV 골드클래스 이용권 등 경품이 제공되며, 브랜드별로 스파 바우처, 기프팅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