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월간, 한국뉴스신문) 조성윤 기자 | Web3 선구적 기업인 알파 트랜스폼 홀딩스(ATH)가 9월 20일 스마트 계약 플랫폼 기반 에버스케일(EVER)과 전략적 협업을 발표했다.
알파 트랜스폼 홀딩스와 에버스케일 로고 (사진 출처= https://everscale.network)
알파 트랜스폼 홀딩스(ATH)는 알파 시그마 캐피털 (https://alphasigma.fund)을 모회사로 두고 있는 투자 전문 회사로 2013년부터 비상장 회사(Public Equity), 스타트업 그리고 M&A를 통해 300개가 넘는 Web3 프로젝트를 진행해왔고 지난 3년 동안 50개가 넘는 회사들을 투자해왔으며 규모는 한화 1조가 넘는다.
에버스케일의 핵심 스레딩 기술 설명 (출처= 에버스케일 백서)
에버스케일(EVER)은 스마트 컨트랙트 기반 플랫폼으로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는데 여러가지 특징 가운데 이번 협업의 배경이 된 고유 기술 ‘스레드 버추얼 머신(Threaded Virtual Machine)’을 통해 이전 분산형 네트워크에서 구현되지 않았던 새로운 솔루션을 에버스케일 네트워크 구조에 추가시켰다. 이 기술을 기반으로 에버스케일은 브릿지, 논커스터디 지갑, 게임Fi앱을 포함해 다양한 블록체인 분야로 확장중이며 에버스케일의 토큰(EVER)은 주요 거래소에서 어렵지 않게 만나볼 수 있다.
상장된 주요 거래소(출처= 에버스케일 공식홈페이지)
알파 트랜스폼 홀딩스(ATH) CEO인 Enzo Villani에 따르면 에버스케일(EVER)은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초 당 64,000건 이상의 트랜잭션(TPS)라는 놀라운 네트워크 속도를 입증했으며 무한한 수의 거래들을 처리할 수 있다는 잠재력을 높게 사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알파 트랜스폼 홀딩스 CEO, Enzo Villani
덧붙여 이번 협업은 에버스케일을 더 높고 더 크게 만드는 기회가 될 것이며 Web3 생태계에도 큰 발전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말했다.
Wrap Capital의 창립자이며 Everscale Defi Alliance 공동 창업자 Sergei Dzhurinsky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투자는 코인의 전체 생태계와 에버스케일(EVER) 모두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사용자가 에버스케일(EVER)을 통해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이 늘어나며 기존에 사용되고 있는 기능들 역시 더 업그레이드 되는 기폭제가 될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에버스케일 소개
Everscale은 빠르고 안전하며 확장 가능한 트랜잭션이 필요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5세대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네트워크는 네트워크 보안에 대해 참가자에게 보상하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지분 증명(PoS)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Alpha Transform Holdings 소개
ATH(Alpha Transform Holdings)는 블록체인 기반 Web3의 미래를 선도하는 데 전념하는 디지털 자산 조직입니다. 깊은 지식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우리는 금융 서비스, 의료,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등과 같은 전통 산업에 혁신을 가져다주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기업과 분산형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조언합니다. 우리는 벤쳐캐피털 회사와 긴밀히 협력하여 가치를 창출하는 동시에 엄청난 수익을 창출하며 성장하는 블록체인에 대한 심도있는 연구로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간단합니다.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을 갖춘 영향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투자를 통해 분산 기술의 대중화를 가속화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