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2월17일sun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미용/뷰티 > 뷰티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월선회장 아시아인물대상수상
아시아 인물 대상을 받은 김월선회장 인터뷰
등록날짜 [ 2018년12월11일 14시40분 ]



 


                                                            

왼쪽 김월선 대표


2018 아시아 스타 마케팅 컨벤션"이 11월  30일(금)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밀리토피아 호텔에서 개최되었다.   

(사)아시아인재과학원과 (사)국가브랜드진흥원 및 한국SNS기자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주)메인피디와 (주)코그미디어가 공동 주관 했다.


이날 한국가수인 알리, SBS방송 이상호PD,연세의료원 국제진료소 인요한소장, UN아시아퍼시픽 최재창국장,오스트리아 모니카파싱어시장,목은정패션디자이너,토다이코리아가 수상했다.

아시아인물대상에 김월선회장이 수상했다.  김월선회장은 중국에서 8남매중 7번째로 태어났고,중국에서 성실한 노력을 통해 꾸준히 사업적감각을 키우다, 32세에 부동산분야 사업을 접하게 되었다. 


10년의 시간동안 부동산사업을 통해 3번이나 사업에 실패를 하는 아픔도 겪었다. 어려움속에서 포기치않고 끝까지 도전한 끝에, 사업이 다시자리잡으며 베이징으로 터전을 옮기게 되었다. 

많은 빌딩과 집들을 매입하고,  공장만 50여개를 직접 인허가 분양했다.

처음 공장을 시작한것은 코오롱기업에 공장을 임대하는 사업이었다. 이를 시작으로, 한국회사 현공, 강남, 행남, 유진, 삼양, 기아자동차 등 많은 기업들이 공장을 임대 했었고, 현대자동차는 지금도 임대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밖에 독일회사, 미국회사 등 현재18만평의 공장을 베이징에서 임대 운영하고 있다.

베이징에서 운영되는 공장단지들 중 규모가 제일크다.                            

한국 교포로 중국에서 성공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위기가 닥칠 때마다 가족과 함께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겨냈기 때문이다”고 김월선 회장은 밝혔다.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치있는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며, 한중문화교류와 한*중화합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는 뜻을 수상소감과 함께 전했다.




   맨 왼쪽 딸 강혜령 姜慧玲 , 남편 강광일 姜官日 , 본인 김월선 金月善  


  

 

                                               

올려 0 내려 0
이한수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병인 대표 한중민간 FTA 표창장 받다 (2018-12-26 09:25:55)
'2018 사랑&희망나눔', '2018 대한민국대표 공헌대상 및 봉사대상' 행사 개최 (2018-12-01 15:3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