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2024.04.26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인천 2.1℃
  • 흐림수원 3.7℃
  • 청주 3.0℃
  • 대전 3.3℃
  • 대구 6.8℃
  • 전주 6.9℃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여수 8.3℃
  • 흐림제주 10.7℃
  • 흐림천안 2.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PR Newswire

Artmarket.com은 자체 복수통화 Artprice 데이터베이스에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을 추가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웹 3.0의 미래를 준비합니다

파리, 2022년 9월 17일 /PRNewswire/ -- Artmarket.com의 Artprice는 1997년에 설립된 이후 항상 미술 시장의 주요 트렌드와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해왔습니다. 실제로 수년 동안 Artprice는 오늘날의 미술 시장을 조성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으며, 비물질화를 예측하는 데 그 누구보다 앞서 있었습니다.

물론 인터넷이 가장 중요한 전환점이며, 특히 초고속 인터넷, 광섬유 연결, 5G+, 그리고 곧 실현될 스타링크(Starlink)처럼 저궤도에 있는 위성군의 도래로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기술 발전과 함께 저희는 미술 시장 정보와 인공 지능(AI)의 빅 데이터 처리가 발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Artmarket의 Artprice는 이러한 각각의 발전보다 먼저 매우 정교한 연구개발 능력을 통해 이러한 새 기술을 내부적으로 예측하고 통합할 수 있었습니다.

Ethereum 2.0, The Merge. Artprice by Artmarket.com
Ethereum 2.0, The Merge. Artprice by Artmarket.com

 

Bitcoin. Artprice by Artmarket.com
Bitcoin. Artprice by Artmarket.com

 

Artprice와 제휴한 6,300개의 전 세계 경매사(현재 기준 20년 이상)는 판매의 98%가 온라인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요즘은 이런 현실이 전혀 놀랍지 않습니다. 이러한 비물질화는 Artmarket.com의 Artprice가 실물이든 온라인이든 모든 거래에 대한 모든 미술 시장 데이터를 표준화하여 생성할 수 있다고 전적으로 신뢰했기에 가능했습니다.

이를 통해 Artmarket의 Artprice가 25년 동안 미술 시장 정보의 글로벌 선두주자로서 입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1700년 이후 세계에서 발간되는 가장 큰 독점 컬렉션 및 원본 판매 카탈로그 덕분에 글로벌 선두주자가 되었고, 그 대신 세계 미술 시장의 디지털 표준화를 합법화했습니다.

그러나 미술 시장이 디지털화를 받아들이자마자 NFT(대체 불가능 토큰)와 메타버스가 등장하여 이러한 비물질화에 더욱 박차를 가했고, 또 다른 암호화폐(특히 이더리움, NFT 아트 거래용으로 사용하는 주요 암호화폐) 세계에 교두보를 만들었으며, "스마트 컨트랙트"(저작권 및 연속적인 양도 증서 포함)와 안전한 블록체인을 통해 비물질화된 미술 시장에 매우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Artmarket.com은 시가 총액($4,120억) 기준으로 가장 큰 역사적 암호 자산으로 남아 있는 비트코인(BTC)을 무시하지 않으면서 이 새로운 미술 시장의 벤치마크 암호화폐(자본금 $2,200억)인 이더리움(ETH)에 특히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Artmarket.com은 이제 막 시작된 세계적인 에너지 위기 상황에서 이더리움 2.0 블록체인의 완전한 탈탄소화를 위한 "더 머지"로의 전환을 면밀히 추적해왔습니다. 실제로 이더리움 창시자인 비탈릭 부테린(Vitalik Buterin)에 따르면 (7년 개발 및 성공적인 베타 테스트 후) 2022년 9월 15일에 진행될 예정인 "더 머지"를 통해 "작업 증명"(PoW)에서 "지분 증명"(PoS)으로 전환하면 블록체인 ETH의 전력 소비량은 99,95% 감소할 것이라고 합니다. 출처: https://ethereum.foundation/

소더비스(Sotheby's)는 최근에 NFT 아트 전담팀을 강화하고 향후 5년 동안 해당 분야의 급격한 성장을 예상하며 웹 3.0에 대해 더욱 전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뒤지지 않고 비플(Beeple)의  5000일(The First 5,000 Days)를 $6,930만이라는 역대 기록적인 금액에 판매하는 데 앞장섰던 크리스티스(Christie's)는 최근에 웹 3.0 및 디지털 아트 전용 투자 펀드인 "크리스티스 벤처스(Christie's Ventures)"를 출범했습니다.

웹 3.0을 형성하는 NFT 아트와 메타버스는 부수현상이 아닙니다. NFT 아트와 메타버스는 미술 시장의 진정한 패러다임의 전환을 나타냅니다. 이는 세계 주요 경매사, 미술 전문가 및 암호화폐 결제를 '민주화'하기 위해 바이낸스(Binance)와 협력하고 있는 마스터카드(Mastercard)와 같은 결제 서비스 선두주자의 전략적 조정이 충분히 반영된 사실입니다.

비자(Visa)와 그 크립토 카드도 마찬가지입니다. 세계 금융 분야의 거의 모든 참여자들은 암호화폐와 NFT를 자신들의 전략에 통합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포춘 글로벌 500(세계 최대기업 500개 순위)에 등재된 다국적 기업의 95%는 웹 3.0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통합 암호 자산과 메타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신문 르 피가로(Le Figaro, 2022년 8월 5일 발행)의 "NFT가 미술 시장에 불을 붙이다"라는 제목의 긴 기사에 이런 문구가 나와 있습니다. "글로벌 NFT 시장은 2021년에 이미 440억 달러를 창출했습니다." 온라인 경매 매출이 이제 현장 경매 매출보다 훨씬 앞서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암호화폐와 NFT 아트 및 메타버스는 수천 명의 새로운 미술 수집가들과 애호가들을 미술 시장에 데려왔고, 그들 중 대부분은 이전에 있던 사람들보다 훨씬 젊습니다. 현재 잠재적인 NFT 아트 구매자들은 4억 5천만 명이 넘습니다. 투기와 위험 감수를 마다하지 않고, 조금도 웹 3.0 암호화 세계를 포기하겠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 젊은 수집가와 애호가 커뮤니티가 Artmarket.com의 새로운 고객이며 저희 서비스를 자주 신뢰합니다. 오늘날 이 사람들이 실제로 주로 하는 요청은 Artprice의 모든 데이터베이스에서 ETH와 BTC로 미술품 가격을 책정하는 것이며, 저희는 해당 요청을 들어주었습니다.

이 거대한 글로벌 커뮤니티는 21,000개의 암호화폐(스테이블 코인 제외) 중 82% 이상을 차지하는 두 가지 주요 암호화폐(ETH 및 BTC)로 책정되지 않고 Artprice의 참조 데이터베이스가 세계에서 사용되는 주요 법정 통화로만 포함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Artmarket IT의 Artprice, 계량 경제학 및 마케팅팀은 4억 5천만 명의 NFT 아트 잠재적 구매자를 '사로잡기' 위해 이 야심 찬 프로젝트에 아주 빠른 속도로 투입되어 그들의 요청에 긍정적으로 대응했습니다.

Artmarket.com은 이 문제에 대해 자세히 연구하고 엄청난 업무량을 처리한 후, 오늘부로 2011년 2월 1일(비트코인 1개가 $0.7, £0.434031 및 €0.50707)까지 거슬러 올라가서 비트코인으로 책정된 작품에 대해 8,828,384건의 경매 결과를, 2015년 8월 7일(이더리움 1개가 $3, £1.93626 및 €2.735523)부터 이더리움으로 책정된 작품에 대해 5,814,866건의 경매 결과를 제공하면서 다시 한번 중요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물론 이 수천만 건의 결과는 Artmarket.com의 아주 효과적인 컴퓨팅 시설이 실행한 이력 인덱싱과 함께 각 판매 당일의 암호화폐 가격을 활용하여 계산되었습니다.

예:

ETH => https://www.artprice.com/artiste/15079/wassily-kandinsky/lots/passes?eth=1

BTC => https://www.artprice.com/artiste/15079/wassily-kandinsky/lots/passes?btc=1

최근 암호화폐의 가격이 하락하고 2022년에는 폭락했는데도 암호화폐로 이루어진 구매가 통화 변환 측면에서 매우 수익성이 높은 상태를 유지한다는 점은 아주 흥미롭습니다.

기축통화(달러, 유로, 파운드, 엔)에 두 가지 주요 암호화폐가 추가되고 Artmarket.com이 Artprice의 데이터베이스에서 교육 도구를 개발한 덕분에 고객들은 10년 넘게 세계 주요 통화와 비교하면서 마침내 암호화폐의 가격 형성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관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들은 기본적으로 이더리움 또는 비트코인을 기반으로 하는 웹 3.0을 형성하는 NFT 아트 및 메타버스의 가치를 더 잘 이해합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Artmarket의 Artprice는 경이로운 작품을 선보여 시장 참여자들이 암호화폐에 대한 열띤 논쟁과 종종 잘못된 논쟁을 훨씬 더 평온하게 지켜볼 수 있게 해줍니다. 중심이 되는 인물들은 종종 아주 단기적인 추론을 활용하여 암호화의 장단점에 대해 논합니다. 재정 분야에서 자산이나 통화의 실제 가치는 주별 또는 월별로 보는 관점이 아니라 항상 10년 단위의 관점에서 바라봐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지리경제학에 대한 집착이 지정학에 대한 건전한 관심을 무색하게 만든 것처럼 서양 세계에서 위기가 반복되는데도 엄청난 이익을 가져올 바꿀 수 없는 과정의 첫 단계입니다.

유로로 변환하는 동안 글로벌 은행 기관과 마찬가지로 Artmarket.com은 미술품 가격 및 이력 통화 변환을 복수 통화로 표시하여 모든 사람이 암호화폐의 가격 동등성에 익숙해질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물론 Artmarket은 이미 유통되고 있는 유럽 중앙은행의 디지털 유로, 연준의 디지털 달러, 중국의 e-CNY(디지털 위안화)와 같은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CBDC)의 도입에 대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Artmarket의 Artprice는 항상 다음과 같은 주요 원칙에 충실했습니다. "저희는 어떤 상황이든 진보에 맞서 싸우지 않습니다."

이 중요하고 역사적인 전환점을 통해 Artmarket.com은 미술 시장 정보의 세계 선두주자로서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작업 증명에서 채굴된 마지막 블록에 해당하는 TTD(터미널 총 난이도)가 끝날 때 "더 머지" 전환에 매우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설립자이자 사장인 티에리 에흐만은 이렇게 말합니다. "2022년 9월 15일은 암호화폐, NFT 및 Artmarket의 Artprice 역사상 웹 3.0이 창시된 날이자 돌이킬 수 없는 날이 될 것입니다."

이미지: [https://imgpublic.artprice.com/img/wp/sites/11/2022/09/image1-ethereum_themerge-artprice-by-artmarket-com.jpg]
[https://imgpublic.artprice.com/img/wp/sites/11/2022/09/image2-bitcoin-artprice-by-artmarket-com.jpg]

저작권 1987-2022 티에리 에흐만 www.artprice.com - www.artmarket.com

통계학 및 개인 맞춤형 연구에 대한 귀하의 요구사항은 주저하지 마시고 통계경제학 부서에 연락하십시오econometrics@artprice.com

다음 사이트에서 저희의 서비스를 체험해보세요(무료 데모). https://www.artprice.com/demo

다음 사이트에서 저희의 서비스를 구독해보세요. https://www.artprice.com/subscription

Artmarket 소개:

Artmarket.com 은 파리증권거래소(Euronext Paris)의 유로리스트(Eurolist ), SRD, 롱 전용 SRD 및 유로클리어(Euroclear): 7478 - 블룸버그(Bloomberg): PRC - 로이터(Reuters): ARTF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비디오에서 Artmarket과 Artprice 부서를 확인하십시오. www.artprice.com/video

Artmarket 및 Artprice 부서는 CEO인 티에리 에흐만이 1997년에 설립하였습니다. Artmarket 및 Artprice 부서는 1987년에 설립된 서버 그룹이 관리합니다.

Who's who ©에서 인증받은 전기 보기:
Biographie_thierry_Ehrmann_2022_WhosWhoInFrance.pdf

Artmarket은 다른 조각품 중 Artprice 부서를 가진 글로벌 주역으로, 787,000명 이상의 예술가를 대상으로 3천만 개 이상의 인덱스 및 경매 결과를 포함하는 데이터뱅크의 역사적 및 현대적 미술 시장 정보를 축적, 관리, 활용하는데 있어 세계적인 선두주자입니다.

Artmarket의 Artprice는 미술 시장에 대한 정보에 있어 글로벌 선두주자로서 글로벌 표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세계 최고의 Fine Art NFT 플랫폼이 되겠다는 포부를 세웠습니다.

Artprice Images®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큰 미술 시장 이미지 뱅크, 즉 1700년부터 현재까지 저희 미술사가들이 평가한, 자그마치 1억 8천만 개에 달하는 디지털 사진 이미지 또는 조각된 복제품에 무제한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Artprice 부서가 있는 Artmarket은 6300개의 경매장에서 영구적으로 데이터를 축적하고 주요 언론 및 미디어 대행사(7,200개 간행물)를 위한 주요 미술 시장 정보를 생성합니다. 540만 명('회원 로그인'+소셜 미디어)의 사용자는 고정 또는 입찰 가격으로 미술품을 구매 및 판매하기 위해 다른 회원들이 오늘날 최고의 글로벌 표준 마켓플레이스®에 게시한 광고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경매는 프랑스 상법 L 321.3조 2항 및 3항에 의해 규제됨).

Artprice 부서가 있는 Artmarket은 이는 미술 시장에서 글로벌 주역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공공투자은행(BPI)으로부터 국가 라벨 "혁신적인 기업"상을 수상(3년이라는 새 기간 동안 2018년 11월 두 번째)했습니다.

아트프라이스(Artprice) 2022년 반기 보고서: 서양의 강한 성장으로 복귀하는 미술 시장:
https://www.artprice.com/artprice-reports/global-art-market-in-h1-2022-by-artprice-com

2022년 3월에 발표된, Artmarket이 작성한 Artprice의 2020 글로벌 미술 시장 보고서:
https://www.artprice.com/artprice-reports/the-art-market-in-2021

Artmarket.com이 작성한 Artprice의 2020/21 현대 미술 시장 보고서:
https://www.artprice.com/artprice-reports/the-contemporary-art-market-report-2021

Artmarket이 Artprice 부서와 함께 공표한 보도 자료의 색인:
serveur.serveur.com/Press_Release/pressreleaseEN.htm

Facebook과 Twitter에서 Artmarket 및 Artprice를 통해 실시간으로 모든 미술 시장 뉴스를 팔로우하십시오:

www.facebook.com/artpricedotcom/ (팔로워 590만 명 이상)

twitter.com/artmarketdotcom

twitter.com/artpricedotcom

Artmarket 및 아트프라이스 부서의 연금술 및 우주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https://www.artprice.com/video 유명한 오르간 현대 미술 박물관(Organe Contemporary Art Museum) "혼돈의 집"에 본부를 두고 있습니다(뉴욕 타임스에 따름): https://issuu.com/demeureduchaos/docs/demeureduchaos-abodeofchaos-opus-ix-1999-2013

Artmarket.com 및 Artprice 부서에 연락하십시오. 연락처: ir@artmarket.com

Photo - http://www.dailyan.com/data/photos/newswire/202209/art_339851_2.jpg
Photo - http://www.dailyan.com/data/photos/newswire/202209/art_339851_3.jpg
Logo - http://www.dailyan.com/data/photos/newswire/202209/art_339851_1.jpg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가장 많이 본 뉴스


SNS TV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