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11월19일sun
정기구독신청 댓글보기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IT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SNS기자연합회 미술감정평가위원회구성 아트상품본격화 시동걸다.
등록날짜 [ 2017년07월26일 03시18분 ]
 
사진제공 배한성작가 아트상품화 제품디자인

‘한국SNS기자연합회’(회장.김용두)는 그동안 ‘경제살리기‘ 국내 제조업 및 서비스 상품 등에 대한 유통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세미나를 개최해 왔다. 한국유통문화의 시점은 "글로벌마케팅"으로 아트(ART)로 부터 시작 되어야 한다는 판단에서 ’아트산업화‘의 중요성을 강조해 왔다.   

이번 ‘아트산업‘ 육성 프로젝트에는 미술품 및 클래식 예술품 유통사인 주식회사 예술통신(회장.배한성)과 46개국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 이베이의 최대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지에스에이케이(대표.정광윤)가 참여했다.    

한국SNS기자연합회 7월24일 ‘미술품감정평가위원회’(배한성 위원장, 서경덕 위원, 박미용 위원, 김영철위원, 심우채위원)는 자체적으로 미술품감정서를 발급하기로 하였다.

발급된 감정서는 한국SNS기자연합회가 경제살리기 아트상품 개발 및 홍보, 마케팅 세미나에 의해 제작, 유통하는 모든 상품에 대한 저작권이다.
아트상품이 팔릴때 마다 발생되는 저작권료는 작가들의 수익신장은 물론 새로운 예술 유통에 도움이 된다.   

그리고 아트상품의 특성상 한정제작 및 판매에 따른 희소성과 품위있는 예술성은 제품을 보다 높은 고수익의 상품으로 만든다.    



한국SNS기자연합회는 지금까지 수많은 경제살리기 세미나와 국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홍보, 마케팅 지원 사업을 하고 있다.    

한국SNS기자연합회는 150여개언론과 SNS미디어로 전환되는 시대에 페이스북스타, 블로그스타, 인스타그램스타, 해외언론 280여개 언론과 네트워크화 하고 있으며, 언론과 개인미디어들과도 융합. 공동보도시스템망을 구축 운영중에 있다. 


올려 0 내려 0
김희빈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중 콘텐츠기업 협업 전략 연구보고서 3종 발간 (2017-07-26 23:56:24)
세계 최초의 가상현실(VR) 복합 쇼핑몰 9월말 개장 (2017-07-25 06: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