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7월19일fri
정기구독신청 전체뉴스 광고문의
OFF
뉴스홈 > 예술통신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故배동신화백의 작품, 세계적인 온라인마켓 "이베이(ebay)"에서 "추모10주년 기념전시" 중.
등록날짜 [ 2018년12월10일 14시58분 ]
故배동신화백의 작품, 세계적인 온라인마켓 "이베이(ebay)"에서 "추모10주년 기념전시" 중.
故배동신 화백의 10주기 추모전이 현재 세계적인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이베이"를 통해 전시되고 있다. 전시된 작품 수는 30 여점이다. 이번 배동신화백의 전시는 세계 어디서나 모바일과 피시를 통해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다. 이러한 편리성은 작가에 대한 홍보력은 물론 강력한 마케팅 효과의 기대도 불러 일으킨다.
 
기존 화가들의 공식적인 전시는 정해진 지역적 공간에서 한정된 관객들만을 대상으로 전시가 이루어지고 있으나, 전시의 개념이 갖고있는 "전달"이라는 의미에는 부족함이 있다. 그러나 시대의 흐름이 반영된 세계적인 온라인 시장에서 최고의 공신력을 갖추고 널리 알려져 있는 "이베이"를 통해 "배동신 추모10주년 전람회"와 같은 타이틀을 갖춘 전시는 전세계는 물론, 한국의 화가로서 처음이다.
 
故배동신화백은 생전에 "한국수채화의 1인자"로 불리웠다. 유화의 밑그림 정도로 여겼던 수채화를 미술의 한장르로 자리잡게 한, 한국 수채화의 독보적 존재란 평을 받았으며, 대한민국문화훈장을 수여했다. 한편으로 배화백은 이베이 국제경매에서 1호크기의 작품이 150 만불(당시한화 17억)에 낙찰됨으로써 호당가격 대한민국 최고가를 경신했었다.
 
현재, "이베이"을 통한 "故배동신화백의 추모10주년 기념전"은 아래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https://www.ebay.com/str/artcater
 
 
 
예술통신
 
올려 0 내려 0
예술통신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 추상미술의 큰 빛 우제길화백의 개인전이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열린다. (2018-12-11 07:20:30)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전자상거래수출 경진대회" 개최,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8-11-22 05:3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