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아이타임즈M ) 이성용 기자 | 충북기독CEO선교회(오한선 회장)는 8월 22일(목) 오전 11시,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신송효촌길 120번지 ‘갤러리엘’에서 2023년 충북기독CEO선교회 8월 기도회를 가졌다.
이날 충북기독CEO선교회 기도회는 1부 CEO선교회 예배와 기도회, 2부 식사와 차 나눔의 시간을 갖었다.
1부 순서로 드려진 충북기독CEO선교회 기도회는 허은경 사모의 사회로 시작해 ‘부름받아 나선 이몸’ 부르고, 함께 드리는 기도로, 충북기독CEO선교회 기도회 문을 열며,
충북기독CEO선교회 기도회 한관희 부회장(중부명성교회 장로)이 창세기 13장 14절-15절 말씀을 가지고 /선택/이란 제목으로 메시지를 전했다,
멧세지의 내용은 창세기를 통해 받은 은혜 나눔, 간증의 시간이었다. 한 장로는 롯이 아브라함을 떠난 후의 삶을 이야기 하면서, “지금까지 지나온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고, 하나님의 선택이었다”며, 일신여고 교장을 은퇴하기까지 지나온 삶을 나누었다.
이어 사회자의 인도로 찬송가 ‘아 하나님의 은혜로’ 찬양 후, ‘우리나라 정치 경제 안전과 충청북도 발전을 위하여, 충북지역 복음화와 CEO 회원 사업장을 위하여, 충북기독CEO선교회 오한선 회장과 회원 건강을 위하여 합심 기도를 가졌고, 이성용(청주온누리교회)목사가 나와서 마무리 기도와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치었다.
이어 사무총장 김재유 장로가 나와 내빈소개와 광고가 있고, 장소를 제공한 김기태 대표(갤러리엘)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고, 오한선 회장이 나와 선교회를 위해 힘쓴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충북지역 복음화를 위하여 더 많이 힘써 주길 당부했고, 김재유 장로가 전국 성결교 전도왕이 된 소식을 전했고, 회원들의 우렁찬 박수를 받았다.
이날 충북기독CEO선교회 기도회 참석자는 충북기독CEO선교회 회원 40여명이 참석해 예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