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2025.01.22 (수)

  • 맑음동두천 2.7℃
기상청 제공

인천

남동농협, 남동구에 1천만 원 상당 김치 기탁

남동농협, 남동구에 1천만 원 상당 김치 기탁
▲ 남동농협, 남동구에 1천만 원 상당 김치 기탁

 

데일리연합 (SNSJTV. 아이타임즈M) 이기삼 기자 | 인천시 남동구는 남동농업협동조합으로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1,000만 원 상당의 김장 김치를 기탁받았다고 29일 전했다.

 

남동농협은 매년 지역사회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금 및 후원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남동농협 한윤우 조합장은 “경제가 어려운 요즘, 우리나라 고유의 문화인 김장 김치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함으로써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남동농협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박종효 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남동농협의 따뜻한 후원에 감사드리며, 후원해 주신 김치는 취약계층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배너
배너

배너

가장 많이 본 뉴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

박강수 마포구청장, 설날을 맞아 전통시장 방문해 소통 행보 나서

데일리연합 (SNSJTV. 타임즈M) 박해리 기자 |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월 22일 오후, 설날 명절을 앞두고 소비 심리 위축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기 위해 망원시장과 아현시장을 찾았다. 박강수 마포구청장과 관계자들은 과일과 육류 등을 구매하며 전통시장 장보기에 나섰다. 구매한 물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포복지재단에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시장 상인회 관계자들과 노후된 아현시장을 곳곳을 살펴봤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현장을 둘러보며 개선사항을 점검했다. 더불어 시장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했다. 특히 안내판을 설치하는 등 시설 현대화를 강조했다. 마포구는 이번 방문을 통해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소비를 촉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 아현시장의 홍보와 현대화를 추진할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물가상승과 소비 심리 위축으로 어려운 시기지만 이번 설 명절에는 전통시장에서 좋은 상품을 싸게 구매하고 따뜻한 인정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