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04 (수)
[데일리연합 전호성기자] 최근 연예계에 결혼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리포터로 활약 중인 박슬기가 광고 회사 PD와 결혼을 발표한 데 이어, 어제는 배우 박희본도 자신이 출연한 웹드라마 감독과 오는 6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씨스타'의 소유, 효린 등 여가수들과 작업하며 이름을 알린 래퍼 매드클라운은 바로 다음 달 일반인 여성과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연합 (SNSJTV) 김민제 기자 | 전라남도 나주시가 수도권 투자유치 로드쇼를 통해 대규모 에너지산업 투자협약을 성사하며 글로벌 에너지 수도로 도약하기 위한 미래 비전과 기업 성장 기반을 동시에 제시했다. 나주시는 4일 서울 코엑스에서 ‘2026년 수도권 투자유치 로드쇼’를 개최하고 총 1443억 원 규모의 에너지산업 투자유치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수도권 투자유치 로드쇼는 지역을 벗어나 수도권에서 2023년부터 국내 최대 전력·에너지 전시회인 ‘코리아 스마트그리드 엑스포’와 연계해 추진해 온 행사로 올해로 4년 차를 맞았다. 시는 매년 수도권 에너지기업과 투자기관을 대상으로 에너지산업 경쟁력과 미래 비전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왔다. 이번 행사에서 나주시는 인탑스㈜(에너지인프라자산운용㈜ 컨소시엄)과 1400억 원 규모의 배터리에너지저장장치(BESS) 발전사업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포드림, ㈜제너솔라, ㈜이시스템 등 3개 기업과 총 43억 원 규모의 기업 투자협약을 맺고 공장 설립과 고용 창출을 본격 추진하기로 했다. 이어 강상구 나주시 부시장은 프레젠테이션을